[완료 - 종료] 간단한 본문의 내용을 도와주실 분 모십니다 ㅠㅠ (소정의 스달을 드립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지금 혼자서 간단한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 중 도와주실 분 모십니다.

[도와주실 내용]
지금 바로 하시면 안되고,
꼭꼭꼭 제가 댓글로 '해주세요'하면 해주세요 ^-^

1. 제 최신 글 하나를 '리스팀' 해 주실 분 (1스달) (완료)

  1. 저를 다운보팅 해주실 분 (꼭 테스트 완료 후 다운보팅 회수를...쿨럭;;ㅋㅋ)
    1)저보다 명성도가 낮으신 분 (0.5스달) (완료)
    2)저와 명성도가 같으신 분(0.5스달) (완료)
    3)저보다 명성은 낮지만 스파가 더 크신 분(1스달)

위와 같은 조건으로 도와주실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서로 댓글을 바로바로
확인해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미리 감사합니다!!

Sort:  

스파없는 부캐있습니다 언제든지 불러주세용

ㅋㅋㅋ 혹시 스파 많은 부캐는 없으십니까 ㅋㅋㅋ
지금 그게 젤 궁금한데 ㅠㅠㅠ 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거지팸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 그럼 혹시 언팔로우 했다가
다시 팔로우하는 거 도와주실 수 있으실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가능합니다. 지금 부캐로 팔로우 해놓은 상태에요

ㅋㅋㅋ 테스트 완료했습니다!! ㅋㅋㅋ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이제 어서 저보다 스파 많은 부캐도 데리고 와주세요 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한 십년만 기다려주세요

ㅠㅠㅠㅠㅠ
아!! 아시나요님!! 혹시 저 부캐 잘 안쓰시는거면
제 '거래소'글 리스팀 한 번 가능할까요?? ㅠㅠㅠㅠ

가공할 파워로 다운보팅도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로우 해주신 거 확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언팔까진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가공할 파워로 다운보팅은 무서우니까 자제해주세요 ㅋㅋㅋㅋ

(아 맞팔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똥글용 계정이 발각되었으니 다른 부캐를....

@newiz 님~ 제가 도움이 된다면 참여해보고 싶어요~^^

넵!! 몇번 몇번 가능하시겠어요 ^-^???

혹시
1번 최신글 리스팀
2-1) 다운보팅
둘 다 가능하실까요?? ㅎㅎㅎ

파치아모님 ㅠㅠㅠ 15분정도를 기다려보았지만;; 대답이 없으셔서 ㅠㅠㅠ
다른 분께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ㅠ

아 죄송합니다 급하신거였군요 ㅠㅠ 집에들오와서 이제 애들 재우고 확인했어요
이렇게 민망할수가~^^;;

앗 아닙니다!! ㅠㅠ
제가 급한 거 였다고 미리 본문에 적어놨어야 했었는데ㅠㅠ 헝 ㅠㅠ
그래도 도와주시려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스팀잇하면서 처음 리스팀한게 @newiz님 글인데...
이번기회애 도움좀 되려나 했는데 아쉽네요 ㅎㅎ

도움을 주시려는 파치아모님의 마음만으로도 충분합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자주뵈요 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1번은 가능!

잠깐만요 ㅋㅋㅋ 왜 맨위에 파치아모님이 말씀이 없으시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뉴형1번 필요하면 말해줘!

ㅋㅋㅋ 간지형 리스팀 부탁할게
준비되면 아직 하지 말고 댓글만 좀 달아줘 ㅋㅋㅋ

ㅋㅋㅋㅋ텔레그렘으로 오니까 ㄱㅊ

지금!! 리스팀 고고 해줘!! ㅋㅋㅋ
난 또 형 카페일땜에 바뻐진 줄 ㅋㅋㅋ

아 거래소 가이드 글로 리스팀 고고 해줘ㅇㅇ ㅋㅋㅋ

완료
스달은 안보내줘도돼
가이드글 개좋네 진짜...
풀보팅은 서비스다!

도와줘서 고마워!! ㅋㅋㅋ
도와줬으니 스달도 챙겨가 ㅋㅋㅋ
이따 테스트 마치고 보내줄게 ㅋㅋㅋ
땡큐땡큐!!

프로그램 만드셨나요??
무슨테스트일려나??

프로그램은 아니고 그냥 혼자서 이것 저것 궁금해서 알아보고 있어요 ^-^ ㅎㅎㅎㅎ

스달안주셔도 되니 할수있는거 시켜보셔요^^

명성도가 같네요^^리스팀도 가능합니다!!

우와!! 동일 명성도시다!!! +_+ ㅎㅎㅎ
귀인이 와주셨네요 ㅎㅎㅎㅎ
혹시 저 좀 도와주실 수 있을까욥?? ㅎㅎㅎㅎ

네 말씀 해 보십시용^^

지금 제가 쓴 바로 이 댓글 다운보팅 한번만 부탁드릴게욥!! +_+
지금이욥!! ㅎㅎㅎ

덕분에 처음 다운 해봤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럼 이제 다운보팅 '회수' 부탁드릴게욥!! +_+ ㅎㅎㅎ

넵 싫습니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수해주신거 다 봤습니당!! +_+ ㅎㅎㅎ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테스트 다 마치구 꼭 스달 보내드릴게욥!! ^o^ !! ㅎㅎㅎ

무엇을 만드시기에 다운보팅을 해달라는걸까요. 아프게 눌러드릴수 있는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드님은 너무 아프셔서 안됩니다ㅋㅋㅋㅋ
(골드님이 저보다 명성도만 낮았어도 부탁드릴게 있었는데ㅠㅠㅠ
아쉽습니다 ㅠㅠㅠ ㅋㅋㅋㅋ)

아쉽게도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일이 없네요;;
테스트 무사히 마치시길 응원합니다!

아쉽아쉽 ㅠㅠㅠ 그래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ㅎㅎㅎㅎ

뉴위즈님 무척 친절하신 분 같아요^^
느낌에요...댓글에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좋은 밤되세요!

아이공 ㅎㅎㅎ 과찬이십니다 ㅠㅠㅠ ㅎㅎㅎ
아직 부족함이 많은 사람이랍니다ㅎㅎㅎㅎ
그래도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디디엘엘님도 좋은 밤 되세욥!! ^-^ ㅎㅎㅎㅎ

신청~

혹시 '리스팀' 가능 하실까요?? ㅎㅎㅎ
가능하시면 일단 하지마시고 댓글만 부탁드릴게욥!! ^-^

가능합니다

넵!! 그럼 지금 바로 저의 '거래소' 글 리스팀 부탁드릴게욥!! ^-^

지금이글 얘기하시는거 맞죠? 바로 전글 얘기하시나요?

아뇨아뇨 ㅎㅎ

https://steemit.com/kr/@newiz/7

요 글이욥!! ^-^ 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_+ ㅎㅎㅎ
테스트 완료 후에 스달 보내드릴게욥!!ㅎㅎㅎ

저 가능합니다!!

우선 위에 epitt925님께서 먼저 말씀을해주셔서ㅠㅠㅠ
5분내로 대답이 없으시면 부탁드릴게요 ㅠㅠㅠ

다운보팅은 어떻게하는거지 ㅋㅋㅋ

호누님 혹시 다운보팅 가능하실까요?? ^-^
제가 쓴 지금 이 댓글 옆에 '깃발'표시를 누르시면 되는 거긴 하거든요 ^-^
가능하시면 아직 하지마시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

지금 가능합니다!

넵 그럼 지금 이 댓글 옆에 깃발표시 눌러서
다운보팅 부탁드립니다 ^-^ ㅎㅎㅎ

했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
그럼 이제 깃발 다시 눌러서 '회수'부탁드립니다!! ^-^

3번 도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

우와아아아!! 귀인이 등장해주셨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
혹시 지금 도와주실 수 있으신가욥?? ㅎㅎㅎ

그럼요 ㅎ

넵넵!! ㅎㅎㅎ
그럼 저의 지금 이 댓글 다운보팅 좀 부탁드립니다!! +_+ ㅎㅎㅎㅎ

100%로 깃발 드리면 되나요?

넵!! 100%!!

감사합니다!! +_+ ㅎㅎㅎㅎ
이제 '회수'도 한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