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거지팸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 그럼 혹시 언팔로우 했다가
다시 팔로우하는 거 도와주실 수 있으실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가능합니다. 지금 부캐로 팔로우 해놓은 상태에요

ㅋㅋㅋ 테스트 완료했습니다!! ㅋㅋㅋ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이제 어서 저보다 스파 많은 부캐도 데리고 와주세요 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한 십년만 기다려주세요

ㅠㅠㅠㅠㅠ
아!! 아시나요님!! 혹시 저 부캐 잘 안쓰시는거면
제 '거래소'글 리스팀 한 번 가능할까요?? ㅠㅠㅠㅠ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지금 할까요?

넵!! 지금 고고고!! ㅎㅎㅎ

가공할 파워로 다운보팅도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로우 해주신 거 확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언팔까진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가공할 파워로 다운보팅은 무서우니까 자제해주세요 ㅋㅋㅋㅋ

(아 맞팔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똥글용 계정이 발각되었으니 다른 부캐를....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