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앙마's] Welcome newbie - # 뉴비분들을 환영해 주세요. 20180525 : 18회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new_make_main.png


※ 참여 단계 1.

  • 기본 : 최근 (등록 5일이내) 글을 남기신 새로 오신 스팀잇(steemit) 회원분들의 포스팅, 가입인사글에 환영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 선택 1 : 뉴비분들의 글에 보팅이나 팔로우를 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 참여 단계 2.

  • 기본 : 환영 댓글을 남기신 주소를 이곳에 댓글로 알려주세요^^
  • 선택 1 : 뉴비분 글의 내용을 같이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 ※ 참여단계 1,2를 마치시면서
    보팅받고 싶은 포스팅 주소를 남겨주시면 그 포스팅에
    남겨주시지 않으시면^^ 제가 찾아가서 최신 글에
    저의 글 감상평 댓글과 함께 보팅 파워의 50%로 보팅해드리겠습니다.^^


  • ※ 글 제목 끝에 [마감] 표시가 없으면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 ※ 중복 참여는 가능하지만 이전 회차 참여자분들은이벤트 시작일(포함) 이후 참여한 내용으로 참여 부탁드려요.^^
  • ※ 평일은 업무 시간이 바빠서 ㅠㅠ 퇴근후에 꼭 한분 한분 꼭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Steemit) 되세요^^ 46513912-bf2d-437a-8283-19f013a2d3d2.jpg

  • 최근 진행 마감된 5개 이벤트

Welcome newbie - # 뉴비분들을 환영해 주세요. 20180524 : 17회
Welcome newbie - # 뉴비분들을 환영해 주세요. 20180524 : 16회
Welcome newbie - # 뉴비분들을 환영해 주세요. 20180523 : 15회
Welcome newbie - # 뉴비분들을 환영해 주세요. 20180523 : 14회
Welcome newbie - # 뉴비분들을 환영해 주세요. 20180522 : 13회

Sort:  

새로오신 eddayang 님을 환영해 주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eddayang/7ui9se
그리고...
https://steemit.com/steemhunt/@ayogom/air-circulator-fan-hts-f120-small-air-circulator-on-desk
이곳에 보팅 받고 싶습니다....^^;;

[참여1 - 보팅완료^^]

@ayogom 님^^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전문이 영어라 놀랬지만~
스팀헌트 도전 응원합니다.^^
그런데 스팀헌트가 먼가용?^^;;ㅎㅎ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그런데 5일내 오신분들은 어떻게 찿는거죠.??
제가 초보라 잘 몰라서요.
아직도 전 뉴비라 이런 이벤트는 넘 반갑습니다.

아 ㅠㅠ죄송해요..ㅠㅠ
글 등록 5일 이내로 수정했습니다.
제가 잘못적었네요.ㅠㅠ
그래서 참여자가 적었나 보네요 ㅠㅠ

명성과 스파를 기준으로 기준을 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명성 25-30 , 스파 100이하분들 이렇게 해주시면
참여가 좀 쉬울것 같네요

명성,스파 기준 괜찮은것 같네요.
가이드라인을 한번 생각해봐야 겠어요^^
요새는 신입회원분들도 하루만에 40가까히 되시더라고요^^;

스팀잇 발전 공헌자 여기에도 계시네요.

제가 처음 환영글을 남겼을때
환영의 댓글들을 받았을때 그 기쁜 마음을
새로오신 분들도 느끼면 좋을것 같아서
그냥 제가 좋아서 하는겁니다.^^;;

진짜 공헌 하시는 분들은
매번 신입분들을 반갑게 맞이 해주시는 그분들이죠~

새로오신 koreabloger님을 환영해주었어용^^
https://steemit.com/kr/@koreabloger/steemit
그리고,,,
https://steemit.com/tasteem/@jinuking/tasteem-7e2c38
이곳에 보팅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2 - 보팅완료^^]

맛있는 참치회 ~~ 제 눈에 저장~!!^^

컵라면이랑 동생이 아까 사혼 다꼬야끼라도 먹고 자야겠습니다.ㅠㅠ
편안한 밤되시고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ㅎㅎ

[참여3 - 보팅완료^^]

memechallenge은 어떤 이벤트 인가요?^^
처음 보는 태그라 내용이랑 신기하네요^^ㅎㅎ

우리나라의 제목학원 같은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
meme이라는 게 한 사회에서 암묵적으로 공유되는 문화의 상징,정서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개최자가 한 사진을 제시하면 참여자들이 자기 나름대로 느끼는 바를
포스팅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져요. 전 스팀잇 포스팅도 하고, 다른 나라 문화공부, 카피능력 향상위해서 이 컨테스트에 3번 도전했어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도 memechallenge 태그에 대해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기회되면 참여도 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이벤트 열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ldsklee 님^^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38.36
ETH 3278.3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