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31일 | 스팀잇을 즐기자 (부제: 스파업을 해야 하는 이유)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음음... 31일입니다. 으잉? 32일 아닌가? 암튼... 31일이라고 나오니 그리 적고...

원래는 대역폭에 대해 쓰려고 했습니다.
압둘라님의 스파임대가 끝나가서 스팀을 샀고,
사놓고 스파업을 안 한 겁니다. 천천히 하지 뭐... 라고 생각했다가 어제 피봤어요.

어제 저녁,,, 댓글이 안 써지길래 보니,,, 대역폭제한에 걸린 겁니다.
아, 맞다. 회수...
사둔 스팀을 파워업하려고 시도했는데...
으잉???
대역폭 제한... ㅋㅋㅋㅋㅋ
아~~~ 이런...
대역폭제한에 걸리면 아무것도 못한다는 건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아무것도'에 설마 스파업도 포함인 줄은 몰랐던 거죠.
저는 '활동을 아무것도 할 수 없다'로 이해했거든요.
스파업은 활동이 아니라 내 지갑의 스팀을 스파로 옮기는 거니까 활동이 아니라 생각했던 겁니다.
아이고야...
뉴비님들 확실히 알아두셔야 합니다.
대역폭제한 걸리면 로그인 외에는 아무것도 안 됩니다.
정말 아무것도 안 돼요.
마치 계정 블락당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ㅠㅠ


제가 평생 잊지 못하는 설교(강의) 중 한 내용이 있습니다.
월드컵 기간 중에 일어난 일입니다.
경기는 밤 12시 넘어서 시작하는데,
아침부터 나와서 응원하고 있더랍니다.
경기 시작하려면 12시간도 더 기다려야 하는데 이른 아침부터 나와서 응원하고 있기에 신기해서
왜 이렇게 일찍들 나왔냐, 안 힘드냐고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러자 전혀 힘들지 않다는 대답.
아,,, 그 분은 이분들을 보고 깨달았다고 합니다.
'재밌으면 힘들지 않다.'

재밌으면 하지 말라고 해도 합니다.
'나 공부가 너무 재밌어.'라고 하는 사람은 공부하지 말라고 해도 합니다.
'나 운동이 너무 재밌어.'라고 하는 사람은 운동하지 말라고 해도 합니다.
'나 게임이 너무 재밌어.'
'나 잠자는 게 너무 재밌어.'
'나 ...
'나 ... 스팀잇이 너무 재밌어.'가 되면 스팀잇을 하지 말라고 해도 합니다.
아주 열심히 합니다.
보팅이 0이어도 합니다.

이런 말이 있다고 합니다.

재능이 있는 사람은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부자가 아니라 고액의 투자를 할 수 없다고요?
금손이 아니라 그림도 못그린다고요?
졸필이라 글 실력도 형편없다고요?
그래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즐기면 됩니다.

스팀잇을 즐기고 싶은데 글을 잘 못 써요?
일단 쓰시면 됩니다. 글쓰기는 많이 써야 늡니다.
글쓰기 잘하는 방법은 딱 1가지 뿐입니다.
많이 쓰면 됩니다.
이것 말고는 아무것도 없죠.

즐기려면 일단 스파업을 해야 합니다.

대역폭제한 때문이죠.
대략 200스파 정도면 대역폭제한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팀을 사는 행위는 1석2조의 효과가 있기에 저는 주저없이 추천하는데요,

  1. 대역폭제한에 안 걸리니 스팀잇을 맘껏 즐길 수 있다.
  2. 내 돈 있는 곳에 내 마음이 갈 수밖에 없으니 스팀잇이 재밌을 수밖에 없습니다.

스팀잇 30일 이벤트를 올렸는데,,,
(스팀잇 30일 결산 + 이벤트)
보상이 너무 적은지... 참여율이 생각외로... ^^

그래서...
이 글의 저자보상 전액을 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1/n로 나눠드립니다.
댓글 쓰는 일이 잼나겠죠?
이렇게 즐기면 됩니다.
와우~~~ ^^

Sort:  

저는 스팀 달러를 스팀 파워 90일 유상 임대로 판매해서, 10배 정도의 스파를 얻어 활동합니다.
90일이 지나면 다 날아가겠지만(아까운 50SD), 그렇게 해서 임대 받은 489.774SP를 잘 활용한다면, 스팀잇을 즐기기에 넉넉하지 않을까 합니다^^

생각해보니, 임대도 스팀잇을 즐기는 하나의 방법이겠어요. 저도 살짝 해볼까낭. ^^

처음엔 좀 필요한 것 같아요. 힘이 없으면 활동이 너무 어려워서요.

200스파라...흠 한번 질러볼까요!!!

글 매번 잘보고있습니다!

대역폭제한 안 걸리려면 200스파는 돼야 한다고 하는군요. 100스파도 가끔 대역폭제한 걸린다고 하네요.

나눠주시는 거 일ㅇ! 쉽지 않으실텐데요 ㅋㅋ 즐겁게 하세요~ 저도 얻어갑니다~

뉴비 마음은 뉴비가 더 잘 알죠. ^^

전 그래서 일찌감치 스파 업!! 다 같이 즐깁시다!

초기 투자비가 생기긴 했지만, 스파업 해둔 마음이 가뿐하네요. ^^

저는 투자 없이 오롯히 글쓰고 댓글 달고 즐기면서 해보니 지금 199 스파가 넘어가고 있는데 걸린 시간은 68일정도 걸렸습니다. 비슷하게 시작한 분들과 비교를 하면 많이 늦은 편이던데 그래도 200을 목전에 두기는 하네요. 대역폭제한 걸리면 정말 아무것도 못할때 그때 왜 이런지도 몰라서 당황했던 기억도 나네요. 잘보고 갑니다.

한 달에 100스파씩 하셨네요. 와~~~ 열심히 하셨네요. 이제 대역폭제한은 벗어나셨으니 추카합니다. ^^

스파업이 최선이죠~
오늘도 가즈앗~~

맞아요. 게임 현질하듯이. ^^

대역폭 제한이 뭔지 아직 잘 모르는데 무시무시하군요..

게임으로 치면 에너지 같은 거예요. 스팀잇에서 활동할 때마다 일정량 줄어든답니다. 0이 되면 활동할 수 없어요. ㅠㅠ

헉! 이런것을 생각하고 클릭한 것이 아니었는데요! 아무튼 좋네요 ㅎㅎ

요즘 밤 10시 정도부터 새벽 2시 정도까지는 아예 아무짓도 할 수가 없길래 정말 무슨 대책을 세워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오늘 새벽은 거의 4시가 다 되도록요 ㅠㅠ그래서 나하님의 대역폭에 대한 말씀을 봐야겠단 생각으로 ㅎㅎ

아무튼 뭐 좀 어떻게 해야지. 글 읽고 무반응으로 대처하기 이런거 정말 힘들고, 담날이 되면 다 잊어버리고 새로운 글들이 잔뜩 올라와있고 이런거 좀 뉴비로서는 힘든 일입니다 ㅠㅠ
아무튼 재미있는 이벤트 또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뉴비의 가장 큰 문제는 대역폭이죠. 왜 이렇게 설계해놨는지 참,,, 답답해요. ㅠㅠ

맞아요. 뭐.. 아마도 여기서 활동하려면 그래도 쫌 투자라도 해라 이런뜻이 아닐런지 ㅎㅎㅎ 몸을 혹사한 댓가로 겨우내 좀 쉬었더니, 요즘은 현실 세계에서도 플랑크톤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스팀잇 먼지의 비애네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댓글을 남기게 하시다니... 고수시군요..ㅎㅎ 재미난 스팀을 위하여... 홧팅

아핫,,, 마케팅이 관심이 쪼큼 있습니다. ^^

저도 요즘에 대역폭때문에 괴롭습니다.ㅎㅎ
피크시간 피해서 폭풍활동중이에요. 200스파가 지름길이군요.

보통은 저녁시간부터 새벽 전까지는,,, 뉴비들은 활동을 못한다고 봐야 하더라고요. 에구구야...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