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스팀잇 후문 제작해드립니다. (2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QmQwyQbNvpBUG8Z85Tkg6JAownV74H2y2qAJzUDuHMTBX9.jpg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주말 잘들 보내셨는지요. 스팀잇 후문제작 이벤트 2회가

어제 성황리(?)에 마무리 되어 당첨자가 나와 발표합니다.



🌕 2회 [스팀잇 후문 당첨자] 🌕



0.jpg


주사위 상위 2분 @jacobhan님, @akuku

( @kyju님 은 참여댓글을 안남겨주셔서 ㅠㅠ )

그리고 미미 마음대로 1분 @feeltheair

(비가오나 눈이오나 3개월간 후문이벤트만 기다리신 도선생님)



🌕 [스팀잇 후문 신청 양식] 🌕



당첨되신 3분은

후문에 넣고 싶은 문구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글자에 깜빡임을 주고 싶은 부분은 따로 메모해주세요.



예시) upvote 와 follow 를 깜빡이게 해주세요.

스티밋마지막gif.gif


예시) Life is beauty full. @mimitravel (깜빡이는 부분없이)

스팀잇라이트.jpg


wine-1796891_960_720.jpg


미미의 [스팀잇 후문 제작 이벤트] 많이 응모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3회 후문 제작이벤트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언제가 될지 저도 몰라요. 어느날 갑자기 두둥!)

😊



태그선.jpg

I'd like to thank you all.
태그선.jpg


Sort:  

소재주도 정말 많으신 미미님?ㅎ
후문까지 하시고 못하는게 없으신 미미님^.^
영국여행은 언제가시는지!!
또 멋진포스팅도 보게되겠네요ㅎ

영국여행이 이제 얼마남지 않았어요 ^^
다녀오면 또 재미있는 여행포스팅 올릴게요~~

우와~너무 부럽네요~!!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3회에는 꼭 당첨되시기를요!

당첨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3회에는 꼭 당첨되시기를 바랍니다!

와아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어떻게 만들어질지도 기대되네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중에 후문제작되면 또 보러와주세요~

휴ㅠ ㅠ ㅠ ㅠ ㅠ ㅠ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지는군요 ㅠㅠ 크항 크헝 ㅠㅠ 제가 다시 생각해서 오늘 다시 댓글 달겠습니다 ㅠ 크항 감사해요♡

도선생님 이리 기뻐해주시니 저도 감사합니다 :)
문구 생각해보시고 댓글주세요 (뚝! ㅎㅎ)

네 울지않겠읍니다 핳
혹시 문구가 한글도 되나요?

그럼요. 한글 영문 다 됩니다. ^^
https://steemit.com/kr-event/@mimitravel/kr-2
1회 당첨자분들 후문 참고하세요~

적당한 게임은 정신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반짝) 도선생의 GTA5 stor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
막상 당첨되니 오글거리는군요

문구확인했습니다. ^^
후문 제작되면 알려드릴게요~ (오글오글~)

너무나도 오글거렸지만, 미미님의 은총에 저는 무릎꿇어 감사를표합니다.

싸장님 오랜만에 뵈요. 좋은 일은 항상 응원합니다. ^^

하늘님 오랜만이셔요 :)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싸장님과 조카 생각하느랴 누나네 집에 들러서 누나랑 조카 보러 다녀오고 이번 주말에는 재정비 하느랴 시간이 훌쩍 다 갔네요.

귀여운 조카분이 있으시군요! ^^
주말은 재정비하는 시간이 맞는것 같아요.
언제 주말이 다 가버렸는지... 아쉽지만 다음 주말을 위해!

주말 이틀이 보장되는 삶을 살고 있는데도 쏜살 같이 지나는 주말에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예전에는 어떻게 하루도 안쉬고 3~4시간만 자고 회사에서 일만 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후문 너무 예뻐요 3회차땐 꼭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3회차에 꼭 응모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imi님은 손재주가 진짜 좋으신것 같아요!
당첨되신 분들 너무 부럽네요 ㅠ

다음 3회차에 이벤트에 bboyo1님도 응모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담에 또 도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3회에 도전해주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요~

와우! 운이 좋았네요.
감사합니다~

@akuku
팔로우, 보팅, 리스팀 (각각 깜빡임 효과)

@mimitravel님 넘치는 센스로 표현해주세요. (:

아쿠쿠님 축하드립니다. ^^
적어주신 문구로 후문 제작되면 포스팅하고 연락드릴게요~

네, 급하지 않으니 천천히 해주셔도 됩니다.
감사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