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첨자 발표] 스팀잇 후문 제작해드립니다. (2회)

in #kr-event6 years ago

휴ㅠ ㅠ ㅠ ㅠ ㅠ ㅠ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지는군요 ㅠㅠ 크항 크헝 ㅠㅠ 제가 다시 생각해서 오늘 다시 댓글 달겠습니다 ㅠ 크항 감사해요♡

Sort:  

도선생님 이리 기뻐해주시니 저도 감사합니다 :)
문구 생각해보시고 댓글주세요 (뚝! ㅎㅎ)

네 울지않겠읍니다 핳
혹시 문구가 한글도 되나요?

그럼요. 한글 영문 다 됩니다. ^^
https://steemit.com/kr-event/@mimitravel/kr-2
1회 당첨자분들 후문 참고하세요~

적당한 게임은 정신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반짝) 도선생의 GTA5 stor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
막상 당첨되니 오글거리는군요

문구확인했습니다. ^^
후문 제작되면 알려드릴게요~ (오글오글~)

너무나도 오글거렸지만, 미미님의 은총에 저는 무릎꿇어 감사를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