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멋진사진입니다!

가을을 만끽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ㅋㅋㅋ

경남지역은 또 비가 올랑~말랑~해서 파란 하늘이 안보이네요ㅠㅠ

ㅋㅋㅋ 어제는 파란 하늘을 볼 수있었는데 여기 제가 사는 지역도 비가 오려나...
가을 찬바람이 너무좋아요...ㅋㅋ

한국 오셨다고 했지요??
요즘 하늘이 아주 좋아요 마음껏 누리고 가세요^^

ㅋㅋㅋ 호호호 넘 감사해요... ^^

예리하시면서
섬세하시기까지...ㅋㅋㅋ

오늘
hodolbak 님 덕분에 웃는거같아요
인터넷 상이지만 나의 일상에 관심을 가져주시니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러비님 한국에 오셨군요!
딱 좋을 때 오셨어요~ 재미있는 시간 많이 보내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세요^_^

ㅋㅋㅋㅋ 넵.. ^^
넘 감사해요.. 그래도 제 글 꾸준히 구독하고 계시다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
씽긋 웃어요... 저

요즘 하늘이 높아보이죠 ㅋ 가을이라 그런가 봅니다.

천고마비가 그냥 있는게 아닌가봐요... ^^
어제는 프른하늘이더니 오늘은 비오려는 하늘
아무래도
다 좋습니다.. ^^

와, 하늘색이 진짜 물감 하늘색 같아요. 너무너무 이쁘네요. ^^

비몽사몽 사진 찍으면서도 얼마나 좋던지...
이 선선함이 너무 상쾌해요... ^^

하늘색이 정말 이뻐요~ 이런 날은 하늘의 어떤 쪽에 카메라 셔터를 눌러도 다 작품이죠~^^

그니깐요...
선선하고 프르고 공기좋고....
너무너무 좋아요...
우리나라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86
ETH 3531.1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