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기] STEEM 30%할인 판매 구매 후기

in #kr-event6 years ago

뭐 한가지 주제를 정해라 어쩌구 저쩌구 하지만
그냥 진솔한게 짱인거 같아요
그냥 생각나는대로 막던지는 포스팅을 해보세요.
저도 첨에는 눈치보면서 했는데
오히려 막던지는 내맘대로 포스팅 하다보니
의외로 그런 글에 댓글과 보팅이 터지더라고요~

너무 잘 하려고 하지 말고요
그냥 길가다 길냥이 고양이밥 준거라던가
일상의 소소함이 더 먹힐수도 있어요 ㅎㅎㅎ

Sort:  

맞아요 그런게 좋죠.... 읽는 사람도 편하게 쓸수 있는 글. 그래도 마음 먹은 컨텐츠도 해보고 잡담도 종종 해야겠어요 ㅎ 사람들과 소통을 위한 스팀잇이니깐요

kr-gazua랑
kr-title도 활용해 보세요^^

각각 태그 목적이 뭐에요`? 가즈아는 반말 쓰는것 같고... 타이틀은? 가서 읽어도 잘 모르겠네요 ㅠ

타이틀은 제목에 내용 다 넣는거에요
내용엔 # 만 넣으면 되요 제가 하나 바로 올릴께요

아하 ㅋㅋ 참고할께요 어쩐지 내용이 없더라.... 댓글 식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