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STEEM 30%할인 판매 구매 후기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먼저 저에게 아주 기쁘고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제 스팀 파워가 올랐습니다.
무려 100!!! 점이나요

image.png

그래서 현재 113.475 SP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런 스팀파워가 오르게 된 이유는 아래의 이벤트를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image.png
https://steemit.com/kr-event/@jerry.van.lee/steem-30-1-3-and

해당 이벤트는 뉴비들의 정착을 위해 @leeyh 님이 진행 중인 프로젝트 입니다 :)
프로젝트의 진행의 원리는

image.png

  1. @jerry.van.lee 계정을 통해 홍보를 하고 해당 보팅 수익을 STEEM을 구입시 30% 를 지원
  2. 70%는 뉴비의 투자금

표면적으로만 봐도 뉴비는 손해 보는 것이 없습니다.
이러한 혜자스런 프로젝트에 당첨이 되어서 너무나 기쁘네요

제가 1차로 당첨이 되었지만, 이후에도 계속 2차 3차 4차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 보다 스팀잇이 활성화되어 보다 건강한 스팀잇 사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상. @ayogom 입니다.

Sort:  

제겐 스팀이 아직어렵지만
글 잘보고 가요!!

하나씩 해보면 참 재미잇어요
뉴비에게 제일먼저는 태그와 댓글에 집중하시길

좋은팁 감사합니다!

참여하셔서~ 2호가 되실수 있도록!! 그럼 좋겟네요

리스팀과 $ 1.00 보팅해 드리고 갑니다^^

다행스럽게 어제밤보다 스팀이 올라서 3000원이 되었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제가 하는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시고요

뉴비 30프로 할인 지원 보팅에도 후원보팅 부탁합니다^^

더 많은 분이 혜택을 받으면 스팀은 시세가 점점 올라갈꺼에요.

(사실 1호 지원자는 30%는 제 사비로 충당했고요. 이벤트 계정에
보팅금액도 현재까지는 제 보팅이 30%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jerry.van.lee 계정에 보팅을 해 주시면 뉴비지원 속도가
빨라질거라 보입니다.)

아이고,, 죄송스럽네요 ㅠㅠ 제가 많이 활동해서 해당 프로젝트의 필요성 및 효과를 입증 해보겠습니다 ㅠ

아니에요~^^
이 열기가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제가 100분 지원해드리면 그 100명이
씨앗이 되리라 봅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우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

축하드려요...
첫번째 당첨자 시군요..
너무 좋은 프로젝트 인거 같습니다...

넵 무상임대가 좋지만 본인의 책임(?) 도 낮기 때문에 이런 방식이 더 좋아보입니다 자립을 하기위해서라면 ㅎ

맞아요 돈주고 스파업을 해야 더 애착이 가죠
어떤 분은 무상임대 받고 1주 열심히 하고
걍 안하시더라고요
공짜임대는 뭔가 그런점이 있어요

본인이 원하는 만큼의 임펙트가 나오지 않은거죠....
그...제가 시작하게된 스팀잇 수익인증만 봐도 그렇게 될 수있다라는 생각을 주니깐요 현실은 어려운것 같아요 혜진님 정도면 모를까

문제는 해진님도 셀봇과 멀티닉으로 셀봇하는거죠 ㅠㅠ

아 그럴까여 ㅋㅋㅋ 그래도 참 싑게 버는 듯해 보여요.... 글만쓰면 100불이 넘으니깐...

일단 스팀파워 2000만 되도 할만하실겁니다.
스팀파워가 어느정도 되야 내가 보팅해주면
상대도 보팅해주고 선순환이 되거든요...
15-30스파로는 사실 아무것도 안되죠 ㅠㅠ

2000이면.. 현 시세로... 약 6000이네요...
제가 원래... 스팀에 평단가 약 10500원씩 3000개정도 보유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지쳐서 코인 그만 하려고 팔아버렸네요... 코인 쳐다도 안보려고 하하하
그때 그걸로 스팀잇이나 할껄 그랬나 보네요 ㅠㅠ 다시 생각해도 속상합니다

레오님 이벤트 첫번째 당첨자가 되셨군요 축하드려요~

네 제가 ㅋㅋ 처음되었습니다. 감동적입니다 ㅎ 열심히 해서 계속 지속 될 수 있도록 해야죠 어깨가 무겁습니다

축하해요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스파업이 주는 또 다른 즐거움을 느끼시며 많은 소통과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은 스파를 낭비(?) 해봐야겠습니다 ㅎ

축하드립니다.
뉴비일때는 100스팀 파워도 엄청 힘이되죠.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일단 보팅하면... 숫자가 찍히는게 너무 좋네요 ㅎ

축하드립니다. ^^
하루 하루 열심히 활동하시고 고래를 꿈꾸며 노력하시는 모습에
힘찬 응원을 드립니다.

힘찬 응원 감사합니다 ㅎ 스팀잇 풰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