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너를 알려줘] 좋아하는 음식 잡채

in #kr-event6 years ago

제가 어렸을때 생각이 나는데요..
잡채를 좋아하게 된 계기는..
라면처럼 생겼는데.. 그냥 먹으면 쫄깃쫄깃하면서..
맛도 좋아서.. 굉장히 좋아하게 되었는데..
그걸 많이하지 않는다는거죠..
먹고 싶어도 그리 음식이 많던 시대가아니라 먹지 못했죠..
가끔 한번씩 할때나 먹었죠..
그래서 부풰집에 가면 잡채를 엄청 갖다 놓고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잡채.jpg
지금도 가끔 만들어 먹기도 하고..
보통은 중국집에가서 잡채밥을 시켜 먹기도 합니다.
잡채에 들어가 있는 고기하고 시금치가 젤 좋아서 말이죠. ㅎㅎㅎ
@yourhoney님 덕분에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었네요..
좋아하는 음식은 많지만, 특별히 좋하는건 잡채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너를 알려줘/5월 3주차 보팅지원]
저도 잡채 엄청 좋아합니다 ㅠ_ㅠ
그런데 재료가 많이 들어가고 손이 많이가서 매일 뷔페에서만 먹어요 흑

저희 신랑이 가장 좋아하는게 잡채인데,

제가 요리를 잘하는 편이 아니어서 손이 많이가는 잡채를 거의 못해주고 있네요

저는 좋아하는 음식이 이것저것 생각나긴하는데,

딱 하나를 못 꼽겠어요ㅠㅠ

세상에 맛난 음식이 너무 많아요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잡채 좋아하는데, 먹어본지 꽤 됐네요. 장모님이 잡채를 정말 맛있게 해주시는데, 오랜만에 장모님께 연락 한 번 드려봐야겠어요^^

전 시댁 행사 있을때마다 잡채를 해서... 그렇게 좋아하지 않게 됐답니다~
손은 엄청 많이 가는데 막상 해놓고 보면 잘 먹지도 않는다는..ㅠㅠ

저는 탕수육을 항상 최고로 뽑습니다 ㅋㅋ 좋아하는 음식을 얘기하시니 탕수육이 먹고 싶네요.. 오늘 저녁은 중국집에서 시켜 먹어야겠군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잡채밥은 좋아하는데 잡채는 전 별로네요. 아마도 어머니가 음식을 잘 못하시는게 영향이 큰가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626.56
ETH 3806.42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