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와서 친구들도 만나고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오늘 서울 왔는데 반가운 친구들 만나서 좋았어.
내일 일 때문에 이제 곧 출발 할건데

7eeb16d6-6c5f-4fb5-8765-075eeaea9a96.jpg
울 딸을 흑백 기법으로 만든사진인데
역시 고숨도치도 자기 자식은 이쁘다고
이뻐서 오려봅니다.

서울은 현재 소나기가 오내
이비가 폭염을 잠재워주길 바라는데 번개도 치고
정말 시원해지길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벤트 하나 해보려고요.

  1. 보팅 팔로우 한다.
  2. @주사위 라고 댓굴 입력

최고로 높은 주사위 굴린 분 1명 에게 1스팀달러 쏩니다.
제일 낮은 숫자 굴린분은 0.5스달 보내드립니다.
이글이 1달러 이상 나오면
두번째 높은 숫자에 0.5스달 보내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기간은 내일 저녁까지 하겠습니다.

Sort:  

저도 지금 서울인데 아직 비가없어요.
조심히 내려가세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maikurak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주사위
비가 오니 너무 좋아요
여긴 김포입니다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서울 오시는날 비가 오네요~ ㅋㅋㅋ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keyd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7이 나왔습니다.

소나기가 금방 멈췄어요 ㅠㅜ 습하다 ㅠ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dahun11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예전엔 각종 이벤트 많았는데 요즘은 많이 줄었네요.

따님이 예뻐 보입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iamgu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faithk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캬~! 풀봇하면 0.03 찍힌당~! ㅋㅋ
비 내려도 시원해야 함에도 찜질방인줄...ㅠㅠ

잘 다녀가셨죵?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ㅋ @주사위 호출을 안했었자노...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