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신과 나의 노래 취향은?

in #kr-event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놀고 난 후에 집에 오기 전 코인 노래방에 들렀습니다.
전 음치이긴 하지만 노래방은 좋아하는 편인데, 간만에 오니 기분이 좋더군요.

친구와 헤어지고 퇴근 시간을 피하는 동안 노래방에 있다 보니 15곡이나 불렀습니다.

부르면서 떠오른 생각인데, 이거 한번 맞춰 보라고 문제로 내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벤트라고 써있어서 대단한 걸 생각하고 오신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ㅠㅠ

곡 수는 총 15곡이고, 사소한 힌트를 준비했지만 보고 맞히실 수 있을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참여자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ㅠ

노래 분포를 보니 2010년 이전 노래가 4곡, 이후 노래 중 17년도 3곡 18년도 4곡으로 다소 최신 곡들이 많네요. 올해 발매된 곡은 없구요.

힌트는 키워드로 제공해보고자 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즈원-라비앙로즈 라면
(괴물신인, 장미, 서바이벌)
정도로 할까요. 미리 말씀드리는데 아이즈원 노래를 부르진 않았습니다..ㅎㅅㅎ


규칙은 간단(?)합니다.

  1. 제시된 키워드를 보고 노래를 맞춰주세요. (제목-가수 형식으로)
  2. 내일 일괄적으로 채점하여 맞은 갯수 * 5% 보팅을 해 드리겠습니다.
  3. 최초 정답자의 경우 최초 정답 문제는 20%로 보팅하겠습니다.
  4. 정답자의 가장 최근 글에 보팅하되 7일 이내 보팅 가능한 글이 없으면 댓글에 보팅하겠습니다.
  5. 보팅 게이지가 100%를 넘어가는 분의 경우 여러 차례에 나누어서 하겠습니다.
  6. 댓글 수정 이력이 있으면 무효입니다. 수정된 댓글은 없는 셈 치겠습니다.
  7. 특별한 일 없으면 내일 제가 체크한 시점이 마감입니다. 대충 낮 언저리일거같은데 언제인지는 잘 모르는..ㅎㅎ

이론상으로 첫 분이 다 맞추시면 300% 보팅도 될거같긴 한데, 설마 되려나요?ㅎㅎ
뒤늦게 참여하셔서 다른 분들 댓글 보고 베끼셔도 맞을지 틀릴지 알 수 없습니다ㅎㅎ


문제 나갑니다.

  1. 오렌지 마말레이드, 4인조 밴드, 원더랜드, 알라딘

  2. 비오는 날, 리메이크, 랩

  3. 무감성뮤지션, 작사작곡, 말이 되니

  4. 슈스케, 남녀 듀엣, 솔로곡, 21

  5. 타이틀만큼 유명한 수록곡, 8명 참여, 안티팬

  6. 발라드의 황태자, 드라마 OST

  7. 4인조 밴드, 대표곡, 아직도..

  8. 역주행, 여자 솔로

  9. 더블타이틀, 아이유, 자석

  10. 한 앨범 세 뮤비, 사과, 세 번째 뮤비, 연예인들의 연예인

  11. 팬송, 해체된 그룹, 부메랑

  12. 남매듀오, 더블타이틀, 공룡 아님

  13. 듀엣, 사춘기, 더블타이틀

  14. 비트쉐어, Fake, 가면

  15. 3명 입대, 실력파 보이그룹, 최신곡


저 15문제 만드는데 30분은 걸린거같네요ㅠㅠ
아는 노래여도 키워드로 정리하긴 어려워요...
근데 솔직히 못맞추실거같긴 한데 여기까지 쓴 이상 그냥 갑니다..ㅠㅠ
보고 따라해서 다 맞추면 곤란하니 조금은 헷갈리게 넣었어요!

많이 참여해주세요~!


처음으로 디클릭 광고도 올려 봤는데 신기하네요. 이거 지속기간이 얼마나 되는걸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2번 VIXX, 이별공식
3번 박원, 노력
12번 악동뮤지션, MY DARLING
13번 볼빨간사춘기, 여행
14번 BTS, FAKE LOVE
15번, 빅뱅, 꽃길

어렵네요 ㅋㅋ

수정이력 있으면 안 되는거 모르고 수정하며 추가했네요;; ㅋㅋ

참여자가 많지않아서 그냥 채점해드리면 3번 12번 두개 정답입니다ㅎㅎ

아 너무 힘든 음악 부적응자이네요.

지금보니 제가 문제를 내본적이 없어서 참 뜬금없게 내지않았나 싶네요ㅠㅠ

  1. 박원 - 노력
  2. 워너원 - 워너비
  3. 빅뱅 - 꽃길

여기서 포기합니다.

스티밋 내에서는 1. 이런식의 숫자 카운팅이 쓴 숫자와 상관없이 1 2 3 이렇게 나갑니다!
채점하자면 노력 정답입니다!

오예 정답! 보팅 감사합니다~!

가알못이 추측할 수 있는건 한 곡 뿐이네요.

7번 넬 - 기억을 걷는 시간

좋은 기억만 남기고 싶은 스팀잇이었는데..
모든 일이 순탄치만은 않네요.

좋은 밤 되세요!

언제나 바라는대로 되지 않는 것들 투성이죠... 문제는 정답입니다!

어느순간부터 노래 제목이랑 가수를 신경안써서 그런지 어렵네요. T^T

앗 그냥 들으시는군요ㅠㅠ

여자곡도 부르는거보면 노래 잘하는거 같은데욥!!!

빽빽거리면서 부르는거죠 뭐ㅠㅠ

전 눈팅만 할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1번 ~ 15번 KSC ㅋㅋㅋㅋ
코노 매주 가는데 어려워서 모르겠어요.

문제가 좀 어렵게 나오긴 했네요ㅠㅠ
이런식의 문제를 내본적아 없다보니 난이도 조절에 실패한거같습니다...

다클 타고 이벤트 사냥 왔는데 ㅎㄷㄷ 합니다 역시 눈팅만 하고 갑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문제가 너무 어렵죠?ㅠㅠ 난이도 조절 실패네요 죄송합니다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