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50명성 도달 이벤트 스팀잇 연필꽂이 당첨자 입니다~! ^^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명성 50 달성 이벤트 @designkoi.jp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이벤트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ㅜㅜ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 총 39명이 참가해 주셨습니다.
  • 연필꽂이는 10명당 1개로 해서 총 네 분을 뽑았습니다
  • 10명씩 모아서 네이버 사다리를 진행하였고
  • 댓글이 달린 순서로 그룹을 지었습니다





당첨되신 네 분 축하드립니다




1 그룹 --- heejae 님이 당첨되셨습니다

@worldinmyheart @like-hockney @heejae
@happylazar @dreamyacorn @wabangcute
@jeoungjaeyoung @akuku @hwangbowoong
@sleepcat


steemit-heeha.gif





2 그룹 당첨자는 @banjjakism 님 이십니다 ^^

@dreamya @autorent @autokjk70
@fuelbuddy @singasong @spiral27
@banjjakism @agar @allsale
@ldsklee


steemit-banjj.gif





3 그룹 --- innovit 님이 당첨되셨습니다

@jjangdol69 @rnehf99 @oounding
@makefigure @innovit @gumagreat
@lgs8235 @energizer000 @naomijoo
@annvely


steemit-innov.gif





4 그룹 당첨자는 @kokyu 님 이십니다~^^

(마직막 그룹은 9명입니다~줄을 잘 스셨어요 ^^)

@julieyume @krapfred @talkit
@saloon1st @gyeongmun @kokyu
@yellownoda @mukstar @tanama


steemit-kokyu.gif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email protected] 으로 원하시는 컬러, 주소,연락처

보내주시면 됩니다








7209FBC816405BD0F2AC7C5687176177.gif

Sort: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ㅋㅋ반들반들 스팀연필꽂이 몹시 탐났는데 다음기회에ㅎㅎ
어서 명성 60찍으시고 이벤트 또해주시길 응원합니다 디자인님:)뽜이링!

참여해주셔서 고마워요~^^ 명성 60 되기전에 수십번은 넘게 이벤트 할겁니다! 다른 아이템도 계속 만들어 보고 있으니 자주 봐요~ㅎ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전 이름이 있어서 순간 착각을^^

점심엔 확인못할거같구 저녁에 확인할게요 ㅎㅎ

네~ 편하실 때 확인해 주세요 ^^

아쉽게도 꽝이네요 ㅎㅎ 좋은 이벤트 진행 감사합니다 ~~ 다음에 기회 되면 또 참여할게요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다음번엔 줄을 잘서서 꼭....(!)

네~ 자주 이벤트할거니까 다음에도 신청해 주세요! ^^ 꼭 되실겁니다! ㅎㅎ

능력자에 활동도 열심히하시고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ㅋㅋ
축하드려요^^

에고~ 과분한 칭찬이십니다 ^^ 앞으로 열심히 해볼께요~! 자주 봬요 ㅎㅎ

어익후 사다리타기에서 9명의 쟁쟁한 경쟁자를 뚫고!!!!
너무 영광입니다 ㅎㅎㅎㅎ 메일 보내겠습니다.
@designkoi 님 앞으로 제가 잘하겠습니다. 어떻게잘하지어떻게잘하지 ㅋㅋㅋㅋ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ㅎㅎ 네이버 사다리 글씨가 작아서 괜한 불편을 드리는 건 아닌가 싶었는데 잘 확인이 되나 보군요..그래도 이벤트는 뽑을 때 두근두근한 마음이 있어야 재밌을 것 같아서요 ^^ 메일 보내주시면 완성되는대로 발송하겠습니다!

엇! 저 된건가요!!!!!!!11
곧 메일 보내겠습니다!!!
컬러는 뭐가 있는지........블랙이랑 블루였나용!?

네~ 당첨되셨어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블랙이랑 블루중에 고르시면 됩니다~^^

이쁜 연필꽂이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다음회차를 또 기다립니다.ㅠ
삼수가즈아ㅏㅏ

에고~ 더 많은 분들께 드리면 좋으련만.. 여건상 힘드네요 ㅜㅜ 그래도 다음엔 되즈아!! 같이 외쳐봅니다 ㅎ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이런 좋은 이벤트를 하고 계셨는데 응모를 못해 아쉽네요!ㅋㅋㅋ
이런 이벤트 좋아요! 좋아요! ^^ 다음엔 꼭 응모해야겠어요!^^

300팔로워 되면 다시 이벤트 할건데요 그땐 꼭 참여해 주세요 ^^

당천되신분들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