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00팔로우가 되었습니다. ^_^ ; 300팔로우 이벤트는 이야기 나누는시간이 되었음 하네요..

in #kr-event7 years ago

러브흠님 축하드립니다. 저는 글 쓰면서 마시는 커피값이라도 벌자는 생각으로 스팀잇을 시작했습니다. 아직까지 환전을 하진 않았지만, 언젠가 첫 환전을 하면 카페 선불카드에 전액 충전하려구요.

Sort:  

고3, 교수님 ^^ 오셨습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선불카드 충전하게 되면 매일 그카페서 글을 쓰시겠네요.
꺄~ 너무 멋져요 +_+
카페에서 글을쓰시는 kmlee님을 저도 모르게 상상했습니다.
그런데 얼굴을 모르니.. 사진에서의 이미지가 떠올라 버렸어요 +-+
고3 이라고 하셨으니 다시 상상해서. ㅋㅋㅋㅋㅋ
kmlee님의 글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꼭 카페 선불카드 충전하셔서 좋은글 팡팡 써주세요 ^^
소중한 이야기 감사합니다. kmlee 날이 많이 추워졋어요.
꼭 겉옷 챙겨 다니세요 ^-^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지금도 거의 매일 카페를 가긴 합니다. 흑자전환만을 기다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