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을 만들어 드립니다.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main.JPG

안녕하세요. 미래의 고래여러분!
키위파이(kiwifi) 입니다.

제가 이번에 뉴비 태그를 뗀다는 명성 55를 넘어
56에 도달하고 말았습니다. (이젠 빼박)

뭔가 시원섭섭하군요.ㅎㅎ

뉴비딱지탈출를 맞이하여 성대한 성인식까지는 아니어도
뭔가 이벤트를 하나 열어야하지 않겠냐는 음성을 듣고
이렇게 대문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맘같아서는 한분한분 캐릭터를 다 만들어 드리고 싶지만
손이 좀 많이 가는 작업이기도 하고 고마운분들을 위해
남겨두기로 하고...ㅎㅎ

상업용 무료 이미지와 폰트를 이용해서
심플하면서도 고급지게 만들어 드릴까 합니다.
(이미지합성작업 없이 심플한 대문입니다.)

제 포트폴리오입니다.ㅎㅎ

2018-05-09-수 오후 1-22-27.jpg

이벤트를 운영하시거나 글위주로 포스팅하시는분
일상글 쓰시는 분, 연재글 올리시는 분, 사진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 이게 다 대문 때문이라고 대문탓만 하는 분 등...

대문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특히 돈없고 빽없는 뉴비들의 신청 환영해요~!
물론 어정쩡한 헌비도 환영!!


신/청/방/식/

댓글로 원하는 타이틀, 문구, 요구사항등을 남겨주시면
제가 랜덤으로 틈틈히 작업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양식 : 타이틀 (상세문구) / 아이디 / 닉네임

ex)

  • 모르나요의 일상다반사 (Daily Record) / mornayo / 모르나요
  • 로또이벤트 (이번주 로또번호를 맞춰라) / lottoissagi / 로또맨
  • Ned's Travels (네드의 여행기) / nerd / 열일네드
  • 몽테의 성장일기 (댕댕이 몽테의 일상을 구경하세요)/ monte / 몽테아빠
  • 저는 그냥 제 아이디만 넣어주세요! 사진은 해변가 사진이요.

메인 이미지는 제가 분위기에 맞는 걸로 알아서 넣겠지만
혹시 꼭 원하는 사진이 있으시면 이미지 링크도 함께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단, pixabay같은 라이센스프리 이미지로만 작업합니다.(구글이미지 불가)
본인이 직접 찍은사진 OK (가로 800 픽셀이상)


작업이 완료되면 신청댓글에 대댓글로
완료되었음를 알려드립니다.

그럼 본문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에서
본인 아이디로 된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청 전 필독

  1. 조건없이 신청하시는 분 누구에게나 혜자의 마음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2. 한분이 2개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3. 뉴비탈출 기념이니 만큼 선착순 55점으로 하겠습니다.
  4. 대문사이즈는 800x500 pixel에서 왔다갔다하며
    'Designed by @kiwifi'와 스팀잇 영문설명이 작게 들어갑니다.
  5. 디자인 레이아웃상 글이 살짝 수정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6. 대량생산 특성상 수정은 없습니다.
    직접 수정후 재사용하셔도 상처 안받습니다.
  7. 사용여부는 자유지만 한달동안 5회 이상은 대문을 사용하여
    포스팅하실 분들만 신청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없으면 다른분께 기회 양보)
  8. 처음 대문을 사용하실때 저를 소환하시면 도깨비처럼 방문해서
    댓글달고 보팅도 하고 오겠습니다.
  9. 다른 디자이너분이 이미 작업하신 대문은 '상도'상 신청불가
  10. 뭔가 기분이 쎄하다 싶으면 통보없이 작업 거부할 수 있습니다.
  11. 생각지도 못하게 어려운 디자인은 제 능력미달로 거부될 수 있습니다.
    초반에도 언급했지만 사진+폰트가 전부입니다. 살벌한 합성작업이나
    움짤등은 바라지도 마세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다운로드 받는곳>>>>

Sort:  

유수의 스팀잇 (흐르는 물처럼) /futurecurrency/유수
뒤에는 산수가 있고 잔잔한 호수위에 보트.보트갑판에 누워있는 사람과 강아지.. 대충 이런 느낌이면 좋을듯합니다..되면 좋구 안되두 응원드립니다~~ 재능기부 추천추천~

올라갔습니다. 딱 원하시는 이미지가 없어서 산수느낌으로 디자인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잘쓰겟습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좋은 일 하시는데
보팅도 삼삼하게 박혀야 되겠쥬 ㅎㅎ

일단 저 신청합니다

헤터러닥스의 개소리 시간/heterodox/헤터러닥스

이렇게 하는거 맞는거쥬? 보팅 봇에 신청해서 10$정도 박히게 의뢰해놨슴니다 ^-^ 전 그리고 한달에 5번이 아니라 매일 5번씩 쓸 자신 잇습니다 ㅎㅎㅎㅎ

헉.. 감사합니다. 완료했어요. 다운로드에서 확인하세요!^^

이렇게나 빨리요?? ㄷㄷㄷㄷㄷ
능력자십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내일부터 새로운 대문으로 글 쓸 생각에 벌써 신나네요
ㅋㅋ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에 저정도 퀄리티을 만들어 내시는게 그저 감탄 스러울 따름입니다

완전 대만족입니다

하하. 제가 더 감사합니다!^^

규스키의 암호화폐/jingyuhan/규스키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보팅하고가요~

완료! 받아가세요. 제가 코인쪽은 아니지만 자주 놀러오세요~! ㅎㅎ

확인했습니다 ㅎㅎㅎㅎㅎ정말만족입니다 팔로우하고가요 사랑합니다~

시타생각 / sitha / Sitha

와 자다가 잠시깼는데 혜자 이벤트를 보고 잠을 이겨내고 댓글씁니닼ㅋㅋ

41_풀보팅받아랏!!!.gif

혜자가 떴습니다~!! 완료!! 받아가세요!

ㅋㅋㅋㅋㅋㅋ와 그냥 막 뚝딱뚝딱 잘만드십니다
완전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

다운로드에서 시타생각을 보고 시타님도 여기 계신가하고 봤는데 역시나네요 ㅋㅋㅋㅋ 아 정말 잘만든 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키위님은 음악,미술,IT가 가능하니....만능이네요 부럽...

우와.. 뉴비 졸업 축하드립니다!! 저는 언제쯤ㅋ
미약하지만 보팅 꾹 누르고 신청합니다!

뉴비 탈출하신 @kiwifi 님이 만들어주신 대문으로 좋은 기운 받아보고 싶어요ㅎㅎ (부적?!)

놀면서 사는 곰씨 (유튜브, 취미, 여행, 음악) / hellogomc / 곰씨GOMc

완료! 다운받아가세요! 자주 놀러오실거죠?ㅎㅎ

키위파이님 화이또

감사합니다. 찡님두요~!

어머나 넘나도 좋은 이벤트네요 ! ^^ 뉴비분들에게 큰 응원과 힘이 되겠어요 ! 저도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옥자님! 대문필요하시면 언제든지..ㅎㅎ

고슴도치 마지막 캐릭터 같은 그림은 안대나요? 헌비 입니다
ㅜ ㅜ

한번 도전해볼께요. 신청양식에 맞춰 텍스트 댓글로 올려주세요.ㅎㅎ
그런데 마지막 캐릭터 같은 그림이 뭔가요?

감사합니다! 일단 풀보 가고요~

마지막 캐릭터들처럼 귀여운 고슴도치 얼굴만 하단 쪽에 부탁합니다.
검정 바탕에 하얀색으로 그려주심 감사요!
위쪽으로는 텍스트로 글 제목을 넣을까 해요~

@abcteacher / 고슴도치쌤

고슴도치쌤님, 드로잉해봤는데 너무 안이뻐서 도저히 못올리겠어요. T^T 귀여운 고슴도치 사진이나 제가 엊그제 올린 피규어사진으로 만들어도 될까요?

예 ~ 피규어 좋을것 같아요^^

올라갔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몰라서 2개 만들어 넣었으니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첫번째 것이 좋은데, 고슴도치샘 글씨를 줄여서 아이디 위로 좀 ㅠㅠ

여백에 글 제목을 넣어 쓸까해요.
죄송해요!!! 다다다다

아.. 제목을 직접 넣어서 사용하려 하시는군요.ㅋㅋ 다시 넣었습니다.

으아!!!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Allthing House(생각을 나눠요. 추억을 공유해요.) / allthing / allthing

이쁘게 부탁드려요 :D
전용 대문이 생길 생각에 기쁘네요 ㅎ 미리 감사합니다.

업로드했습니다. 많은 추억 공유하세요~!!

한껏 있어보이는 깔끔&심플 대문이 되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88.41
ETH 3444.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