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을 만들어 드립니다.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우와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좋은 일 하시는데
보팅도 삼삼하게 박혀야 되겠쥬 ㅎㅎ

일단 저 신청합니다

헤터러닥스의 개소리 시간/heterodox/헤터러닥스

이렇게 하는거 맞는거쥬? 보팅 봇에 신청해서 10$정도 박히게 의뢰해놨슴니다 ^-^ 전 그리고 한달에 5번이 아니라 매일 5번씩 쓸 자신 잇습니다 ㅎㅎㅎㅎ

Sort:  

헉.. 감사합니다. 완료했어요. 다운로드에서 확인하세요!^^

이렇게나 빨리요?? ㄷㄷㄷㄷㄷ
능력자십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내일부터 새로운 대문으로 글 쓸 생각에 벌써 신나네요
ㅋㅋ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에 저정도 퀄리티을 만들어 내시는게 그저 감탄 스러울 따름입니다

완전 대만족입니다

하하. 제가 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09.89
ETH 2684.3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