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event] ★성공하는 스티미언 #3 ★ 자존감을 높이는 법 < 댓글보팅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kibumh입니다.

.

이벤트 "성공하는 하는 스티미언 #3 입니다"
기존에 성공이란 주제로 2번 댓보팅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아직 마무리가 안돼었으니 참여 원하는 분들은 참여하세요
<성공댓글 보팅이벤트> 포스팅

[kr-event] 오늘스파 1000채운 기념이벤트 _ ★댓글보팅 이벤트 <내가생각하는 성공이란?>
[kr-event] ★성공하는 스티미언 #2 ★ 성공하고 싶은 우리!! 성공다짐 < 댓글보팅 이벤트>


우리는 삶면서 잘 한일을 생각하기 보다는 부족하고 모자른 일을 더 많이 생각하고 산다.

일예로 아이들이 시험성적 90점을 받아오면
아이에게 "잘했어 더 열심히 해서 나중에 100점을 맏자"이렇게 말하는게 대부분이다 .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그게 뭐 문제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중요한것은
"더 열심히"란 표현해서 잘한 90점이 아닌 부족한 10점에 주목한다는 것이다.
이런 부분이 학교에 처음 들어가서 배움에 즐거움을 점수를 매기고 잘 못된 부분을
지적당하며 아이들이 소극적이 되어간다.
물론 시험에 국한된 된것이 아니고 일상생활에서도 '잘못한 일'에만
주의를 듣는 경우는 흔하다.

책에 대해 다 설명을 할 수는 없다.

잘못한 일에는 분명히 변명이나 이유가 있고 그변명과 이유는 본인에 마음에
직접 접촉되거나 와닿지 않는다.그래서 본인을 바꾸꺼나 발전시키기가 어렵다.

잘한일에 이유는 찿는데 부담이 없고 그 이유는 본인과 직접 접촉되어
더 발전적으로 만들어 나가기 쉽다.
나는 이책의 설명에서 나와 있듯이 잘못한일이 아닌 잘한일에 집중하여
본인에 자존감을 높이고 더 발전적인 행동으로 결국엔
성공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IMG_4564.jpg IMG_4565.jpg

<1일이면 읽은 수 있는 책이다. 우리 아이에게 설명해줄 예정이다.>

IMG_4567.jpg

IMG_4566.jpg

<책목록의 일부와 잘한일을 쓰는 노트이다. (일주일 일3개씩 잘한일을 쓰고 주1회 재점검)>

관심을 갖고 안갖고는 본인의 자유이다 . 단 잘한일을 일 3개씩 써봄으로써 자존감을 높이고
이 변화로 느낌조차 없이 꿈이 현실로 이루질 가능성이 있다면.. 해볼만 하다

.
.

▶이벤트 # 3 참여방법◀

1.이글에 보팅을 합니다.(1%도 상관없어요)
2.오늘잘한일 3개를 댓글에 씁니다.
3. 팔로우합니다.(안하셔도 상관 없고요. 하시면 저도 팔로우하고 글 올라오면 읽습니다)
★ 제일 중요한건 2번째 사항 잘 써주시면 됩니다. (댓글보팅 50% 동일)

.
.

참고로 전 책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제가 카폐를 만들고 막 스팀잇을 접했습니다. 카폐를 만든 목적이
제가 읽은 좋은 책을 혼자만 보기는 아깝다는 생각으로 남들에게 전하고 싶었습니다.
이게 카폐에서 스팀잇으로 옮겨온것 뿐입니다.
우리 직원들에게 제가 책을 소개해 주고 생일 선물을합니다. 1년 100권이 넘죠.
이책은 5월부터 제가 원하는 직원들과 함께 해볼 생각입니다.

.

추가로 변명인데 제가 중국에 오래살다 보니 맞춤법이나 어법이 조금씩 틀립니다.
읽기 불편하셔도 이해 부탁합니다. 한국사람 맞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kibumh입니다.
Sort:  
  1. 친구에게 밥을 사준 일!!
  2. 책을 읽은 일
  3. 물건을 잃어벼렸지만 화내지 않은 일

하다보니 재밌네요ㅋㅋ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은 내일 일괄하겠습니다. 현재 포팅파워가 53%라서요
잘하셨습니다. 여기서 조금더 점검단계로 들어가서 생각하면
더 도움이 되실겁니다.
나중에 이책에 대해 2차 포스팅 하겠습니다.
성공 기원합니다.

1.근로자의 날 쉬는 날을 맞이해서 밀려있었던
집청소와 빨래 한것
2.쉬는 날이라고 집에만 있지 않고 걷기 운동 한일
3.늦잠 자지 않고 일찍 일어난 일!

이정도가 있네여 ㅎㅎ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찿아보면 잘한일이 더 많을 겁니다.
잘 하셨네요^^
성공 기원합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1. 신랑에게 아침밥으로 든든하게 닭볶음탕을 해주었다(신랑이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서 저녁을 안먹어서, 맛나게 먹으라고 아침밥으로 닭볶음탕을ㅋㅋㅋ)

  2. 병원에 입원해있는 멀리 사는 친정엄마에게 전화했는데, 뼈에 좋다고 홍화씨를 언급하셔서, 2박스 택배주문하였다.

  3. 스팀잇 공부하려고 책 구입했던거, 미뤄두었는데 오늘 다 읽었다. 얇아서 쉽게 읽혔음.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반갑습니다.
잘한일 너무 많으시네요^^
성공을 확언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1 공휴일이어도 아침에 일찍 일어난 것
2 꾸준히 운동하기 약속지킨 것
3 방 청소한 것

참여 감사합니다.
잘하셨네요. 저는 일찍 일어나는거 잘 못하는데~~
성공 기원드립니다.

  1. 와이프와 데이트한것
  2. 딸아이와 놀이터에서 놀아준것
  3. 지인과 스티잇에 대해 얘기하고 그걸 실천한것
    모든 스티미언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보팅은 더 멋진 분들께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stylegold님께서 하신 잘한일은 아주 멋진데요^^
받으신거 좋은 포스팅하는 뉴비들께 지원해 주세요.
좋은 마음 감사합니다.

성공기원드립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1. #kr-event 태그에 흥미를 느껴 이 글을 읽게 된 일.
  2. 하루 3번 잘한 일이란 흥미있는 주제를 제시한 중국에 산다는 분을 팔로우 해보기로 한 일.
  3. 캐나다는 아직 아침인지라... 아침 커피를 처와 함께 마신 일.

감사합니다. 좋은 책 소개 잘 보겠습니다.

2번은 아주 잘하신일이구요^^
3번 처와 커피를 마신일도 아주 잘 하셨네요
성공 기원드립니다. 책은 한번 꼭 보세요. 다른책도 포스팅 예정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1. 일찍 일어 난 것
  2. 가족과 저녁식사
  3. 영어공부하기 ㅋㅋ

팔로우 할게요ㅎㅎ

영어공부하기가 가장 마음에 드셨나 봅니다.
글쓰신걸 보니까요^^
성공 기원드립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오래 걸리지 않게 읽을 책이라하시니 읽어봐야겠네요.

  1. 가족들과 보낸 시간
  2. 술 마시지 않고 참은 것
  3. 목표를 위해 운동

2번은 엄청 힘든일인데 정말 잘 하셨네요.
저한테는 절대 안나올 내용입니다.
책은 꼭 읽어보세요. 도움이 되실 겁니다.
성공 기원드립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2번은 어제 잘한 일이고 앞으로는;;;
좋은 책 추천해주시고, 응원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2번을 매번 잘하시는건 주변 사람들을
너무 힘들게 하죠.
제가 맏사위인데.. 제가 술을 안먹으면 난리가
난답니다. 그래서 여러사람에 행복을 위해 이한몸~~

좋은 분들과 함께 성공하고 싶습니다.
함께 가시죠~~ 감사합니다.

  1. 집안 대청소 함께 한일
  2. 걷기 운동 계단오르기 운동 시작한일
  3. 사고 싶은거 안사고 저축한일~ㅎ

뜻있는 이벤트 참여합니다^.^팔로쿠욱

뜻있는 이벤트 칭찬 감사합니다.
성공하는 스티미언을 위해서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홍삼님 성공 기원드립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1. 스팀 저점 매수 한일
  2. 팔굽혀펴기 100개 한일
  3. 스팀잇 1일 1포스팅 완료한일!!
    감사합니다~ ^^

스팀 저점매수 잘하셨네요. 대박 치세요
성공 기원드립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