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성공하는 스티미언 #2 ★ 성공하고 싶은 우리!! 성공다짐 < 댓글보팅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kibumh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성공하는 하는 스티미언 #2입니다"
기존 이벤트에서는 성공이란? 그이유는 ? 이란 주제로
댓글 보팅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

참여해 주신분들께는 50% 댓글보팅을 했구요
아래처럼 정리를 했습니다.

.

총 24명이 참여해 주셨는데 이글을 다 읽어보실 분이 계을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댓글에 답변을 드리며 다 읽어 봤습니다.
스스로 성공에 대해 개념과 정의를 다시 정리하고
스스로 열정을 받는 그런 시간 이였습니다.

내가생각하는 성공.png

잘 안보이네요 ㅜㅜ ~~ 연구해 보겠습니다.

아직 마감 안돼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참여하시면 댓글보팅 하겠습니다.
오늘스파 1000채운 기념이벤트입니다. _ ★댓글보팅 이벤트 <내가생각하는 성공이란?> 요기로 들어가시면 내용 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 설명입니다.

.

◆이벤트 참여법◆
1.이글에 보팅을 합니다.(1%도 상관없어요)
2.성공다짐 (댓글에 개인의견 주시면 됩니다.)
작성방법 : 나는 @아이디 ,닉네임 다짐했다. 나에 다짐은 0000 이다.
예] 나는 @kibumh 성공을 다짐했다. 나에 다짐은 작은일이라도 우선 행동하기 이다.
3. 팔로우합니다.(안하셔도 상관 없고요. 하시면 저도 팔로우하고 글 올라오면 읽습니다)
★ 제일 중요한건 2번째 사항 잘 써주시면 됩니다.

왜 이런걸 하냐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을건데요.??
성공이란것이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대로 이루어 진다고 믿는 1인입니다.
그러나 주변을 돌아보면 막연하게 그냥 그렇게 사는 사람이 너무많습니다.

저는 매일매일 성공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제 자신의 기준에서 성공이지만
시간이 조금더 지나면 누구나 인정하는 성공을 이룰거라 확신합니다.

.

1차 이벤트에 24명이 댓글을 주셨습니다.
그 분들중에는 성공을 하신분도 계시고요. 새롭게 성공이란 단어를
떠올린 분도 계실 겁니다. 그중에 한분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전
만족을 합니다. 함께 성공하는 그런 삶을 살고 싶은 제 욕심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성공을 원하는 분들과 함께 공감하고 격려하며 더 큰 성공를 만들고 싶습니다.
새로운 이벤트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시고요 .. 우리 함께 성공합시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kibumh입니다.

이전포스팅

[중국먹스팀] ★소심한 복수#2 _ 중국살며 한국 먹스팀을 볼때마다 괴로워서 복수??를 결심했습니다.

Sort: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ibumh님의 좋은 이벤트를 앞으로 벤치마킹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참여하고 갑니다 :)
나는 @donekim 성공을 다짐했다. 나의 다짐은 조급해하지 않는 것이다. 준비하며 기다릴 줄 아는 사람이 되자.


좋은 포스팅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들러주세요!

참여감사합니다.
준비하고 여유있는 마음으로 기다린다.
이런분들이 정말 프로죠. 멀리 볼 수 있는 분들의
생각이고 행동입니다.
포스팅 방법은 저도 계속 고민중입니다.
저도 계속 배우겠습니다.

성공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feelsogood 성공을 다짐했다.
나의 다짐은 나 자신을 컨트롤하는 것이다.
기분 전환을 하는 것은 자신이다.

참여 감사합니다.
본인을 잘 콘트롤 하는것은 성공을 위해
아주 중여한 요소죠.
성공 기원드립니다.

나는 @fedooor 성공을 다짐했다.
나의 다짐은 1년에 1달정도는 여행을 다니는 것이다.

참여 감사합니다.
한달에 한번은 여해을 가서
머리도 식히며 재충전하고~~ 많은 사람이 바라는 인생이죠.
금방 될겁니다.
성공 기원드립니다

나는 @ghdcks10 성공을 다짐했다.
나는 마인드컨트롤을 성공적으로 잘 할 것이다.

참여 감사합니다.
마인드 콘트롤 중요하죠. 어떤 마인드 콘트롤을 할지
생각해 보면 더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성공은 작은 변화라도 구체적일 수록 힘을 발휘하죠.
성공을 기원합니다.

나는 @walking100 성공을 다짐했다. 나의 다짐은 열린 사고로 시대의 변화에 발 맞추어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스팀잇을 하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이다.

좀 늦게 참여 하셨지만 제 포스팅을
잘 읽어 주셔서 여기에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열린사고 성공을 위해서 중요하죠.
성공 기원드립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나는 @suran성공 다짐을 했다
나는 내가좋아하는 곳을 여행하면 블러그를 하면서 돈을 버는 것이 디지털노마드이다

참여 감사합니다.
디지털노마드 좋네요.
전 스팀잇에서 월200 고정수입 만들기 현재 도전중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선 그냥 한다고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그냥하지 말고 좋은소통하며 월200을 만들자.. 조금 어려울거라 하네요
쉬우면 재미없죠^^
성공 기원드립니다

나는 @daebak2 성공을 다짐했다.
나의 다짐은 평일에 회사일로 워커홀릭에 빠지더라도 주말만큼은 모든 걸 내려놓고 내 삶의 원동력인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

참여 감사합니다.
아주 구체적입니다. 막연한것보다
작은거라도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성공하게 된다는
생각입니다. 저도 주말은 가족과 함께라는 원칙이 있습니다.
성공 기원드립니다

나는 @autokjk70 성공에 다짐했다.
지금의 시간에 충실하자!
나중은 없다. 지금 이 시간이 가장 소중한 시간이므로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말고 충실히 살자^^

"언젠가병"이란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미루는것만 없애도 엄청 다른 인생을 살거라 생각드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성공 기원합니다.

나는 @woodaram 성공을 다짐했다. 나의 다짐은 얼마전 '미라클모닝'책을 읽고 실천을 시작했던, 하루를 바꾸는 기적 프로젝트를 꾸준한 노력으로 습관을 만들어 내 생활 패턴이 되도록 하는 것이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이말은 기적을 만드는 말입니다.
기적은 세상에 넘칠만큼 많습니다.

주신 댓글을 보니 내일은 오늘보다 분명히 좋아지시겠네요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