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평범한 인용구는 가랏! 인용구 구분선 받아가세요:)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지난번에 올린 가랜드ST 구분선을 예쁘게 써주시는 분들이 많아 얼마나 뿌듯했는지 모릅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당:)

오늘은! 인용구를 예쁘게 쓸수 있는 인용구용 구분선 세트입니다.

2018-08-19 21;10;32.jpg

이런식으로 쓰실수 있습니다:)
center 태그와 함께 쓰시면 더욱 예쁘게 쓰실 수 있습니다.
이쁘게 쓰세요~!


1-1.gif

△▲ 위 / 아래 세트입니다.▽▼

1-2.gif



2-1.gif

△▲ 위 / 아래 세트입니다.▽▼

2-2.gif



4-1.gif

△▲ 위 / 아래 세트입니다.▽▼

4-2.gif



5-1.gif

△▲ 위 / 아래 세트입니다.▽▼

5-2.gif


▽▼ 다른 구분선 보기:)

가랜드st 구분선

Sort:  

인용구를 쓸수있는
포스팅을 생각하장생각하장
ㅎㅎㅎㅎ

이뿌게 사용하여 주세요:)

썼지용 홍홍홍홍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와우~~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예쁘게 쓰세요:)

가져다 쓸게요.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예쁘게 써주세요:)
팔로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역시 금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료소스의 조합이므로 금손은 아님미다ㅋㅋ

구분선 귀엽네요~
전에 가랜드용도 귀여웠는데 ㅎㅎ
금손이시군요!!

09_팔로우했곰.gif

무료소스 조합이므로 금손은 아님미다ㅋ팔로 감사해요!

레첼킴님두 능력자시구나!!^^

능력자까진아닙니다...ㅋㅋㅋㅋㅋ

능력 좋으신겁니다 ㅎㅎ
즐거운 한 주 되세요~~^^

구분선 예뻐요~~ 저도 감사히 사용할께요~^^

감사합니다! 예쁘게 써주세요!

난 구분선이 좋드라요..ㅋㅋㅋ

이런건 갖다써야쥬??? 잘 쓰겠습니다
보리합니다..ㅋㅋㅋㅋ

그린티라떼님을 위해서라도 욜시미 맨들어보겠습니다..ㅋㅋ
이뿌게 쓰세여..ㅋㅋㅋ 근데..보리는 먼가요...?궁금..ㅋ

그러게요... 보리합니다는 뭔뜻일까요??

팔로우 보팅 리스팀 이 팔보리구요

팔로우는 했으니 보리요ㅋㅋㅋ

아!! ㅋㅋㅋ저도 써먹어야겠어요 ㅎㅎ
또 한 주 신나게 시작해요~~^^

하나 배워갑니다..ㅋㅋ

오! 이거 좋은데요? 저는 위에 하트모양이있는 것을 애용할 것 같아요.ㅎㅎ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ㅎㅎ 이쁘게 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582.42
ETH 3502.7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