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가랜드st 글 구분선 가져가세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글쓸때 포인트로 할 수 있는 귀여운 가랜드 st 구분선입니다.

무료소스로 요리조리 만든 친구들이지만 이쁘게 쓰셨으면 하는 마음에 공유하여봅니다.
그림 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저장하신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다운받아가세요:)
001.gif


002.gif


003.gif


004.gif

005.gif


006.gif


007.gif


008.gif


010.gif

▼▽긴 버젼 다운받아가세요:) 게시글 자동사이징으로 그닥 안길어보일 수도 있습니다ㅠㅜ

0001.gif


0002.gif


0003.gif


0004.gif


0005.gif


0006.gif


0008.gif


0010.gif

Sort: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캬 갓갓갓 레첼킴님 커버이미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ㅎ

갓갓갓은 웃음소리 이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부끄
게으름을 이기고 자주 만들어 올리도록 할께요! 이쁘게 써주세요!

죄송합니다ㅋㅋ 생각해보니 이해가 잘 안되게 제가 써놨네요ㅋㅋ
단지 갓(God)을 세 번 연속 썼을 뿐입니다. 의도치 않게 죄송합니다ㅋㅋ

필요할 때 요긴하게 잘 사용할게요 :)

아니예요!!!! 알고있는데 제가 민망해서 농담했습니다...ㅋㅋ
조촐하지만 이뿌게 써주세요!!:)

넵ㅋㅋㅋ 감사합니다 :)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기부천사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부천사라기보단..ㅋㅋ 쓰려고 만든거 공유하는거라 대단하진않습니다,..ㅎ

우어... 겁나 예쁩니다!

예쁘다니 다행입니다:)

이쁘네요. 레첼 킴님 진짜 나눔천사세요 ^^

이쁘게 써주세요:)

이뻐용. 담번 복습 포스팅에 써볼께용. 커버도 써본다는게 깜빡했네요. 요새 바빠서ㅠㅠ

게시글을 사라지지 않으니 언제든 이뿌게 써주세요:)

https://steemit.com/kr/@trueonot/kr-newbie-support-143-soomi-village-rain-steem
레첼님 아직 명성50이안되셔서 뉴비지원 포스팅 요기요기 ㅎㅎㅎ
굿밤되세요

오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좀더 길었으면 좋겟어용 ㅎ

흠.. 그럼 긴버젼도 만들어 볼께요!

좋은일 많이 하세요^^

에고 아닙니다;; 이쁘게 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607.06
ETH 3476.2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