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워 기념 이벤트 당첨자 공지!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1515480778713.gif

Screenshot_20180116-234127.jpg

쉬러가다가 당첨 결과 발표를 해야한다는 게 생각나서 올립니다!ㅋㅋ

@jungs 님의 보팅주사위1을 사용하였습니다!

1등

@stella12

2등 (10단위 순위)

@homechelin
@onepine

축하드립니다^ㅂ^!!

그리고!

아차상..!!
0.01이하는 이 주사위로 안뜬다네요 ㅠㅠ

그래서 보팅 수치가 0.01, 0.00이신 15분을 따로 모아
네이버 사다리타기를 사용해서 추가로 한분 추첨했습니다!

111.JPG
222.JPG
333.JPG

이름이 길면 잘리네요 ㅋㅋ
스팀보드를 제외하고 15분인데
한 페이지에 6명씩 떠서 마지막 페이지엔 중복되는 것 처럼 보이지만 그냥 뒤로 덜 넘어간겁니다!
당첨의 위치는 그냥 맨 앞으로 했어요 ㅎㅎ
두분의 sweet은 앞에분은 sweetboyoy님, 뒤에분은 sweetpapa님입니다.

그럼 시작하기를 눌러볼까요..!!
두구두구..!!

444.JPG

당첨자는 @lanaboe 님!!!!!

축하드립니다..!!

1등이신
@stella12 님은 어떤 그림에 어떤 움직임을 원하시는 지 덧글로 알려주세요!ㅎㅎ

2등과 아차상이신 @homechelin 님, @onepine 님, @lanaboe 님은
어떤 그림을 원하시는 지 덧글로 알려주시면 제가 약간의 움직임을 넣어서 그리겠습니다! ㅎㅎ
간단한 움직임이라면 이러저러하게 해달라고 지정해주셔도 돼요!ㅎㅎ

어떤 것들이 가능한지는 이전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해주세요!ㅎㅎ
https://steemit.com/kr-event/@illust/200

당첨되신 분들도, 다른 참가자 분들도 제 200팔로워 달성을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ㅂ^

완성된 그림은 덧글로 먼저 알려주신 분 순서대로 차근차근 그려서 올리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Sort:  

꺄~~~~~ ♡♡♡감사해요. 제가 당첨 !! 오예 오예!!!!~~~ 저는 제가 그림그리고 있구 아들이 옆에서 보고있는 걸루 가능한가요!????!!!!

넵 가능합니다!ㅎㅎㅎ 당첨 축하드려요!!^ㅂ^

움직이는 그림이라니~ 부럽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 배아프네요 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쉬러 가셔야되는데 웬 또 이벤트결과를 올려주셨나 했더니!! 아니 ㅋㅋㅋㅋ 제가 1등이군요?? 살면서 1등을 해본 적이 한번이라도 있던가..? 정말 영광입니다. (꾸벅) 어.. 저는 귀여운 별이 반짝반짝 광선을 쏘는 그림을 원합니다! 그림은.. 찾아보고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어.. 그런데 캐릭터 가져와도 되는 건가요? 저작권 문제에 걸릴까봐..

축하드려요!^ㅂ^
어.. 캐릭터는 아마 안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제가 귀여운 별 캐릭터로 그려볼게요!ㅎㅎㅎ
광선은 사방으로 퍼지는건가요? 아니면 눈에서? 아니면 후레쉬맨처럼 팔로? 아니면 광선총 같은걸로..!?
원하시는 문구는 있나요?

스텔라 대왕 아니면 '스텔라님' 요런 문구가 상단에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요.. 광선은 우주에 떠있으면서강렬한 눈빛을 내뿜는 별의 눈에서 나가는 걸로 해주시고.. 음.. 광선을 맞는 대상은 작은 스팀잇 로고로 해주십사.. (마치 저멀리 거대한 별에서 지구를 향해 광선을 뿜는 것처럼) (너무 복잡한가요???

넵 해볼께요!ㅎㅎㅎ 재밌는 요청이네요!^ㅂ^ 요즘 쉬엄쉬엄 하는 중이라 시간은 좀 걸릴 것 같아요~ㅎㅎ 양해바랍니다!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한달이 걸리든 두달이 걸리든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리고 200팔로워도 다시한번 축하드려요ㅎㅎ

와~~ 스텔라님이 되시다니 그리고 라나님도 드디어 다른 분에게 선물 받은 그림을 쓰실수 있겠네요+_+

당첨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 축하드립니다

으악ㅋㅋㅋㅋ꽝!!!!

당첨 축하드립니다~~~^_________________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