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팔로워 기념 이벤트!! 대문 만들어드려요 ㅎㅎ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1515480778713.gif

1515477242141.jpg

안녕하세요! 일러스트 입니다^^

제가 200 팔로워를 달성했습니다..!!! ^ㅂ^!!!!!
팔로우 해주시고 찾아와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제 여행기의 주인공과 황금 강아지와 스티루가 신나서 폴짝폴짝 뛰네요!ㅎㅎㅎ

응? 뭐가 지나갔다구요? 무슨 말씀이신지...'ㅁ';;

아무튼!ㅎㅎㅎ

100팔로워때는 달성한지도 모르고 그냥 지나쳐버려서..
이번에는 이벤트를 열어볼까합니다!ㅎㅎ

당첨 상품은...!

1등 (1명)
움직이는 대문

2등 (참여인원의 1/10)
아주 조금 움직이는 대문

으로 하겠습니다 'ㅂ'!!

아무래도 제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ㅎㅎㅎ
좋아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_ _) 꾸벅.
보팅해주시고 덧글 달아주시는 분들 덕에 힘이 납니다!

움직이는 대문이라고는 하지만 밖에서는 멈춘걸로 보여요 ㅋㅋ
대문이 아닌 후문도 되고, 다른 분 대문을 쓰고있으면 그냥 귀여운 캐릭터가 움직이는 모습도 되고 ㅎㅎ
당첨되신 분이 필요하신 걸로 할게요 ㅋㅋ
하지만 "알아서 해주세요~" 이런거 안됩니다!
조금이라도 "이런저런 이미지로 해주세요." 라는게 있어야해요~
입체적인 움직임이나 복잡한 움직임은 어려워요;ㅁ;

"아주 조금 움직이는 대문"이란 것은
눈깜빡이나 고개만 까딱? 손만 조금 흔드는 정도?입니다.
움직임이 하나의 부위에만 들어간거에요ㅎㅎㅎ
움직임이 추가될 때마다 시간이 배로 들어가서요 ㅜㅜ

참여방법

  1. 절 팔로우해주세요!ㅎㅎ 이미 팔로우중이신 분들은 통과!^ㅂ^
  2. 이 글에 보팅해주세요.
  3. 덧글을 달아주세요!ㅎㅎ

추첨방법

@jungs 님의 보팅주사위1을 처음으로 써 볼 예정입니다..!
다른 분들이 이벤트할 때 이걸 많이 쓰더라구요!ㅎㅎ
써보고싶었어요. 헤헤.

제일 높은 숫자가 나오신 분이 1등!
10위, 20위 등등 10단위로 딱 떨어지는 순위가 나오신 분들이 2등입니다! ㅎㅎㅎㅎ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당첨자도 많아지겠죠?ㅎㅎ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합...

추첨은 페이아웃 된 직후에 하겠습니다! ㅎㅎ

직접 주사위 굴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지막에 제가 한번 굴리면 알아서 보팅한 분들을 전부 굴려서 순위까지 정리해주는 기능이 있어요^^!

1515485202829.gif

아, "캐릭터같은 귀여운건 나랑 안어울린다!" 하시는 분은 이런걸로도 신청 가능해요 ㅎㅎ
사진은 직접 찍은 사진이나 상업적 사용 가능한 이미지로 보내주셔야합니다ㅎㅎ 그냥 단색 배경도 가능하구요!ㅎㅎ

사진은 얼마전에 폴바셋 가서 마셨던 초코라떼인데.. 평범하게 달달한 핫초코 맛 생각하고 시켰다가 너무 써서 다 남겼어요ㅋㅋㅋㅠ 저 사진을 찍을 때 까지만해도 딸기와 마시멜로가 얹어진 모습이 넘 이뻐서 잔뜩 찍었는데...ㅎㅎㅎ;
알고보니 진한 에스프레소가 들어간다고 적혀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잘 알아보고 시킬거에요 ㅠㅠ

엇.. 찾아보니 'THANK YOU FOR FOLLOING ME'라고 써야하나 보네요..?
에이, 이미 쓴거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ㅋㅋㅋ
어차피 kr이벤트니까요!ㅋㅋ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ㅂ^

Sort:  
쏘쿨한 @illust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끝내주는 @sjchoi님이 그러는데 정말 짱재밌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오 벌써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빠르게 성장 하시네요 ㅎ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최근에 아트 큐레이팅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조금 더 많은 분들이 봐주신 것 같아요!ㅎㅎ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도 감사 드리며 참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일러스트님~~ ^^
전 이벤트는 마음으로만 참가하구..나중에 사진 하나 일러스트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수고비는 스달로.ㅋ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앗 스달로 ㅎㅎㅎ 가격을 어떻게 정해야할까요..? 나중에 필요하실때 문의주세요 ㅎㅎㅎ 진심어린 응원 감사합니다!! ^ㅂ^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참가해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언젠간!.. ㅎㅎ
일러스트 너무 가지고 싶네요 탐나요 ㅋㅋ

저도 예전에 다른분의 200팔로워 이벤트에 참여하며 '와 나도 언젠간..!'라고 생각했었어요 ㅎㅎㅎ wokgy88님도 꼭 달성할 수 있으실거에요!ㅎㅎ

200팔로우 정말 축하드립니다!! 글고 이벤트도 진행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벌써 200팔로워를 달성하시다니!!
축하드립니다 일러스트님!!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ㅂ^

와.. 200팔로워 굉장히 빠르시네요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멋진 글과 그림 보여주세욧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할게요!^^ 박원장님도 곧 달성할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ㅎㅎㅎ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좋은 일 하시네요.
화이팅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20.27
ETH 2464.7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