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지리산메뚜기쌀 백미 10kg 나눔 (당첨자:@happylazar )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kr 스팀잇 이벤트계의 여왕이신 @khaiyoui 카일님께 진행하신 이벤트에 운좋게 쌀 한포대 당첨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부모님께서 저에게 쌀 20kg 을 주셨기에..
이 햅쌀을 꼭 필요한 분에게 나눠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이벤트 상품]

2017년 햅쌀 지리산메뚜기 쌀 10kg
정가 : 24,900원

1.jpg

  • 그림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참여방법]

아래와 같은 분들은 댓글에 @주사위 를 작성하여 주세요 :D

  1. 집에 쌀이 없어요.
  2. 부모님께 쌀 한포대 선물드리고 싶어요.
  3. 어려운 이웃을 알고 있는데 그분께 전달드리고 싶어요.

오늘밤 10시에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오신분을 당첨으로 할게요.
제가 연락드릴테니 내일까지는 저에게 꼭 배송지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어려운 동생에게 쌀 한포대 주고싶네요. 밥은 먹고 다니는지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appylaz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축하합니다!! 당첨되셨어요 ^-^

스팀챗 hjk96 으로 배송주소 및 연락처 알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
스팀챗보냈습니다

반님. 진짜 나눔의 여왕이네요. ㅎㅎ

멋진나눔 응원합니닷! tip!

초코님
아닙니다 ㅠ
저에게 불필요한것을 나누는것 뿐인데요 ㅠ

팁 받아도 될련지요...
감사드립니다.

집에 쌀이 다떨어졌는데~~~!!!!! 신청하고갑니당:D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oound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2이 나왔습니다.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gangir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님 진짜 활동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요~ 대단하십니다~^^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아이고 아닙니다 ㅠ
너무 약소합니다 제가 하는건... ;; ㅜㅜ

반천사언니 쌀까지 ^^
신청해봐용 히히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siritab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1이 나왔습니다.

아이고 시리동상 ㅜㅜㅜ
다음 기회에 ㅜㅜㅜㅜ

이벤트 참여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omputermast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항상 감사합니다 ㅎ

아이고
..아닙니다 ^^;

꼭 필요하진 않지만 반님 이벤트니까~ 참석요~ ㅋㅋ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noah32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9이 나왔습니다.

의리 감사합니다.♡♡

헛! 숫자가 꽤 높은데? 이러다 되면 어쩌죠? ^^
반님, 전 되면 그냥 패쓰~ 꼭 필요한 분에게 드리기~ ㅎㅎ

94가 이미 넘사벽 숫자로 ㅜㅠㅜ
ㅋㅋㅋㅋㅋ
맘 예쁘신 노아님 감사합니다
^--^

나눔엔 응원을 하고 가야죠^^ ㅎㅎ

아이고 오라버니 감사드립니다 ㅠ

반동생이 좋은 나눔하는데.... 당연히 응원하야죠^______________________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70.16
ETH 2717.07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