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마니주님의 마음을 잡아라!!!

in #kr-event7 years ago

저 저 저도 너무나 탐이 납니다. 베이비 1핑꾸핑꾸한 베이비 첫번째 아가!!!!!한껄이에게 물려주고 싶...ㅇ...ㅠㅠ전 순발력 제로고 남의 마음을 훔친지도 11년이 넘어가는지라ㅠㅠ그 그냥 저를 주십시요!!!!!!!!!!!!!ㅋㅋㅋ라고 외치고 싶네요. 각인을 새긴다면 hanmily 로 새겨서 이 베이비로 그림을 촷 그리고 싶습니다.

Sort:  

부부동반의 염원을 담아 당첨되셨습니다 ^^

진짜요 진짜요 진짜요 진짜요???ㅠㅠㅠㅠㅠㅠ????????????????끼야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앙아아악!!!!감사합니다!!!!!!!!!!

아아아 그럼 전 이제 어떻게 하면 되 될까요??ㅋㅋ멍~청~~~ㅋㅋ

오늘 저녁에 포스팅 올릴게요 밖에 나와있어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20.95
ETH 2497.4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