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마니주님의 마음을 잡아라!!!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U5du5iwmmRtYqmYSjgr2Th5GVmz3nsr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artshop 브로커 그래도널입니다.

지난 이벤트에는 대문달고 더욱 열심히 포스팅하시라는 의미에서
대문제작비용 지원이벤트를 진했했었습니다.

중간 정산 글에 많은뉴비님들께서 다음 이벤트를 기약하셨는데요
아직 4차 접수 인원 및 정산이 완료되지 않은 관계로 조금 더 기다려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중간에 쉬어가는 느낌으로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것을 준비했습니다.

@artshop의 나무꾼이신


(실제이미지와 같지않지 아니하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manizu님의 작품!

20171227_132011.jpg
(Manizu's baby)

그동안 마니주님의 baby를 가지기 위해선 순발력이 필요했지만!

아무리 빨리 확인해도 제것이 될 수 없었던 그 물건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오로지 시간 관계없이!
마니주님 마음대로!!
manizu.png
(허락없이 카톡내용 공개해서 죄송합니다...)

두분을 뽑아서 전달하여 드립니다.

참가방법: 댓글에 받고 싶은 이유와 각인내용을 적는다.

참가제한: 마니주님 마음

참가마감: 2월 8일 24:00까지

당첨자선정: 마니주님 마음대로 2분

당첨자발표: 2월 10일 쯤 육아 종료 후!

뒷감당은 마니주님께서 하신다고 하셨으니 댓글로 마니주님에 대한 사랑을 달아주세요!

예시) 마니쥬님 저 완전 팬이에요 가지고 싶어요~ 각인은 Manizu's Baby로 해주세요!

<베이비 1>

<베이비2>

위에 두 아이 중 마니주님마음대로 선택 배송 들어갑니다.(다 알아서 하신댔으니까)

그럼 3차 이벤트 스타트!

리스팀과 보팅은 플랑크톤에게는 사랑입니다. ..

(한푼 줍쇼..)

Sort:  

어이구 아트샵 브로커님 이렇게 하시다간 집안 거널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저희야 감사하지만ㅋㅋ
마니주님의 배이비들은 사랑이지요 ㅋㅋㅋ
마니쥬님은 모든게 이쁘시니 알아서 잘 해주시겠지요😉

스윗파파님 새길 문구 안정해주시면 manizu's baby 로 각인할예정입니다 ㅋ

달콤한 가족 이라고 요청합니다 ㅎㅎㅎ
너무 아빠만 강조 하는거 같아서요

저는 베비2가 이쁘네요 고급지니........!!!
크 나무꾼이미지 강인합니다 ㅋㅋㅋㅋ
결국 이렇게 마니주님의 나무펜을!!! ㅋㅋㅋㅋㅋ
그래도널님껏도 챙기셧나요!!??!?!

전 예전에 @sochul님 이벤트로 받은걸 고이고이 간직하고 있지요 ㅎㅎ

엇 .... 부럽....
전 어떻게해야 마니주님의 마음을 사로잡... 일찌감치 포기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라도 부르시면 어때요? 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 ㅠㅠㅠㅠㅠㅠ
OTL...... 빠른 포기합니다 . ........

다들 바쁜신지... 저도 신청하고 싶지만, 받은 펜이 있으니~ ㅎㅎ
물론 뉴비가 아니니 대상도 안되겠지만^^
그나저나 나무꾼 아주 마음에 드는데... 마니쥬님이 좋아 하시려나~ㅋㅋㅋ

딱 나무꾼이미지 아닙니까 ㅎㅎ

나무꾼 이미지 취향저격입니다 크세님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은분들이 들이대주시면은 부담시럽겠지만은, 또 너무 안들이대주시면 자존심 상ㅎ.....ㅋㅋㅋㅋㅋㅋ
일단 뤼스팀했습니다! 많이들 들이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많은분들이 신청안하시면 마니주님 이미지는 나무꾼인걸로 확정하겠습니돠 ㅜㅜㅋㅋㅋㅋㅋ

뉴비가 아닌 저는 멀찌감치에서 응원만 하겠습니다. ^^

응원으로 힘이납니다 ^^ 감사합니다~

밑져야 본전!!! 2번 아가를 타겟으로!!!

아..뉴비이벤이었군요 ㅜㅜ 그저 욕심에 참여했다가 냉큼 철회!!!

마니주님 마음인데요 ?ㅋㅋ

저 저 저도 너무나 탐이 납니다. 베이비 1핑꾸핑꾸한 베이비 첫번째 아가!!!!!한껄이에게 물려주고 싶...ㅇ...ㅠㅠ전 순발력 제로고 남의 마음을 훔친지도 11년이 넘어가는지라ㅠㅠ그 그냥 저를 주십시요!!!!!!!!!!!!!ㅋㅋㅋ라고 외치고 싶네요. 각인을 새긴다면 hanmily 로 새겨서 이 베이비로 그림을 촷 그리고 싶습니다.

부부동반의 염원을 담아 당첨되셨습니다 ^^

진짜요 진짜요 진짜요 진짜요???ㅠㅠㅠㅠㅠㅠ????????????????끼야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앙아아악!!!!감사합니다!!!!!!!!!!

아아아 그럼 전 이제 어떻게 하면 되 될까요??ㅋㅋ멍~청~~~ㅋㅋ

오늘 저녁에 포스팅 올릴게요 밖에 나와있어서 ㅎㅎ

크... 이쁩니다 가... 가지고 싶습니다저더 베이비2가 더 이쁜거 같습니다 저런 펜을 쥐고 공부하면 더 잘될꺼 같습니다 학원 아이에게 하나 선물해 주고 싶어요..... 글귀는 truth lover로 해 보고 싶네요

애 둘 키우며 몸도 마음도 지쳐가 항상 우울모드였는데 스팀잇을 하며 활기를 되찾은 아내에게 <베이비1>을 선물하고 싶네요!!! 😊
그림 그리는것을 즐기는 사람이라 받으면 너무 행복해 할 것같네요!!!
좋은 이벤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각인내용은 hanmily 로 하겠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