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1 - 종료 되었습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디자인을 사랑해주신 많은 이웃 분들을 위하여 정기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토요프로젝트.jpg

앞으로 매주 토요일에 1분을 선정해서 필요하신 디자인 작업을 해드립니다^^
대문, 베너, 움짤 가리지 않고 제가 작업할수 있는 한도내에서 ㅎㅎ
원하는 디자인 1가지를 해드릴수 있습니다.

오늘의 신청 방법은 이글에 보팅하고 팔로워해주신 후 댓글에 "@주사위" 달아주시면 되구요.
주사위 숫자가 제일 높으신 1분께 디자인 작업 해드리겠습니다.

기간은 토요일 정오 12시부터 일요일 오후 5시 까지입니다.
일요일 오후 늦게 당첨 되신분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이벤트 참여하시는 분이 별로 없으실꺼 같아 1분만 해드리지만 나중에 많이 참여 해주시면 점점 더 많이 해드리고 싶어요^^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Sort:  

저도!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재능 기부 이벤트라니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unin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0이 나왔습니다.

저요저요!~~~^^
@주사위
높은 숫자야!~ 나와랏!~~~~

대단한 실력입니다.
@joon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디자이너시군요! 멋진 이벤트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꼭 참여해주세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akuk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9이 나왔습니다.

많이 참여해야 좋은거겠죠?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대단한 실력입니다.
@happylaz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감성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가질수 있다면~!!!
@주사위
제발 100 나와라~!!!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hsuhouse090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3이 나왔습니다.

망했다 ㅠㅠ;

ㅋㅋㅋㅋ다음주도 있으니깐요!! 운이여 오거라!! 화이팅!! ㅎㅎ

일주일을 또 로또 산 기분으로 기다릴거여요 ㅋ

운이여 솟아라!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ryh050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8이 나왔습니다.

도전해보겠습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belugawha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5이 나왔습니다.

좋은 프로젝트군요^^ 저야 당장 필요한 대문이 없으니 다음에 신청해볼께요! ㅎㅎ 응원합니다~

다음번에도 꼭 관심 가져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