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물건 #014] 선비들의 부채

in #kr-event6 years ago

와우 이건 정말 탐나는 물건인데요
다른 쟁쟁한분들으도 많으시지만 저도 한번 참여해봅니다
신청이유는 전부터 이런 부채를 하나 갖고싶어서.. 거기다 안주인님 부채까지 생긴다면 금상첨화겠지요
요즘 생각나는 시조가 하나있는데요.. 지난 5월 가정의달 그리고 음력6월이 작년에 돌아가신 어머님 첫기일이라
얼마전부터 머릿속에 송강 정철님의 시조가 가끔 생각나더군요

어버이 살아실제 섬기길 다하여라
돌아간 후면 애갋다 어이하리
평생을 고쳐 못할일이 이뿐인가 하노라

항상 있을땐 모르고 지나가면 후회하는게 사람이라고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시고 나서야 후회가 많이 되는군요
시조얘기가 나와서 얘기하다보니 부채랑 전혀 상괸이 어뵤군요 하하
밤이 늦었네요 편안한반 되세요
항상 멋진 이벤트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

Sort: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당첨자에 선정되셨습니다 :)
아래의 폼을 입력해 주시면 내일 배송해 드릴게요~

https://bit.ly/2JeNpEu
감사합니다.

앗 이런 행운이... 감사합니다 +_+

ㅎㅎ점심에 보내드렸으니 내일쯤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편안한 저녁 되셔요~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 인도 출장중이라.. 안주인님이 받아주실것 같네요
귀국하면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홋 아내 분께서 받으시는군요! :)
후기까지..ㅋㅋㅋ감사합니다~~
출장 무사히 마치고 돌어오셔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