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무하네요!!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event5 years ago

또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모처럼 이벤트를 하였는데...

18분컷이 되어버렸네요~ㅠㅠ

자~ 아직 이해를 못하는 분들이 계셔서 문제 풀이 들어 갑니다~

별주부전... 뭐 설명 필요없죠?

고승 혜근... 나옹화상~ 해동 용궁사를 건립한 분이죠!

백종원... 3대천왕에 용궁 단골식당이 나왔었죠...

Screenshot 2019-03-20 at 12.11.14.jpg

녹색 검색창에 이렇게 검색하면 답의 장소로 갈수 있답니다~ ㅎㅎ

오늘 이벤트의 1등은 18분컷을 만들어 주신~ @kstop1님 입니다~

@kstop1님께는 곧 100스팀 송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creenshot 2019-03-20 at 12.11.39.jpg

문제가 너무 쉬웠다는 여러분의 질타!! 겸허하게 받아 들이도록 하겠습니다..

봄맞이 이벤트인데... 저에게도 아쉬움이 많이 남는군요!!

짜잔~~~

그래서 준비하겠습니다... 봄맞이 100스팀 이벤트 2탄~~

기대하시라!! 두둥~~

다음주 화요일(26일) 2탄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엔 일주일컷~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할께요!! ㅋㅋㅋㅋ

맛점들 하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Sort:  

노인님 전 문제를 봐도 모르고 해석을 봐도 몰랐는데.ㅎㅎㅎ
더 어렵게 내신다면...구경이나마 재밌게 할께요.^^
(울 노인님 또 인정이 발동하셔서...거한 이벤트 하시네요^^)

에구구~ 주노님을 위해 더 쉽게 낼수도 없고..ㅠ 어쩌죠? ㅎㅎ

괜찮아요. 심술 좀 부리게 어렵게 내세요.ㅎㅎㅎㅎ

ㅋㅋㅋㅋ 주노님의 심술은 다 받아드리겠습니다^^

이벤트쟁이 독거님!!!
2탄도 기대되네요~ ㅎㅎ

2탄은 18분컷이 아니라 일주일컷으로 준비하겠습니다! ㅋㅋ
기대하세요^^

당첨되신분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난 이벤트 이해를 못해서 탈락했어요..
ㅠㅠ
센스쟁이 독거오라버니 쉬운 문제 주세욤!!

ㅋㅋㅋㅋ 다들 너무 쉽다고 난리인데...
다음엔 아주 어렵게 갈꺼야~~ ㅎㅎ

아니 100스팀.. 너무 혜자이신거 아니에요~?

스팀잇에서 얻은 수익은 모두가 함께 만들어 주신거니...
이렇게라도 돌려 드려야죠!! ㅎㅎ

캬...독거님 마인드.. ( _ _) 역시!

축하드립니다 ^^
다음을 기다려 봅니다
내게만 쉬운게 나와야 할건데요~
욕심이^^

독거노인님 로또가 하도 안맞으시니까 .. 이제 로또를 운영하시네.ㅎㅎ 문제너무 어려워요 ㅋㅋㅋ

헐~ 다들 너무 쉬웠다고 난리인데...ㅋㅋㅋㅋㅋ

ㅅ윽 놓쳤다 ㅠㅠ

다음엔 꼭 놓치지 마세요^^ ㅎㅎ

너무 어려웠습니다...저같은 사람들을 위해 좀더 쉽게 내주세요 독거노인님 만세~흐흐^

어렵다뇨? 18분컷 인데... ㅋㅋㅋㅋ
다음엔 아주 어렵습니다! ㅎㅎ

100스팀 와우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40.91
ETH 2362.72
USDT 1.00
SBD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