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축하 축하 시상식2] 250글 및 1주년을 자축하며 시상식을 개최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어엇 일단 dj님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험난한 스팀잇 생활에 좋은동지가 되어주시니 든든해요. 만난지 얼마 안되었을때 오버노드 ㅋㅋㅋ 메세지 사건도 알려주시고 감사했어요.
아래로 스크롤들 내리다가 ㅋㅋ 제가 댓글을 제일 많이 달았다는 사실에 흠칫 놀랐어여 ㅋㅋㅋ 와웅 ㅠ 드린것도 없는데 이렇게 상을 받아가도 되나 생각이 드네요 ㅠㅠ 어흑 감사합니다ㅠㅠ

이제까지 못봤던 dj님 다른글들도 볼 수 있겠어요! 스팀잇 중독자로서 앞으로 더 왕성하게 ㅋㅋㅋ 놀러오겠습니당!! 감사합니당.

Sort:  

그랬었죠 오버노드 사건 ㅋㅋ
당시 말씀 드리면서도 '말 해도 되나' 약간 걱정했었는데, 너무나 쿨하게 넘기는 모습을 보며 호감가는 사람이라 생각했습니다 ㅎㅎ
제 글이 관심 가져주시니 제가가 고맙죠.
중독도 좋지만 지치지 않는 선에서 굵은 것 보다는 길게 가는 쪽에 중점을 두고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또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581.90
ETH 2278.1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