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치의 풀보팅 Event #2, 여긴 어디?] 사진 속 도시와 장소를 맞춰보세요.

in #kr-event7 years ago

 
04.18.1.JPG

히치의 풀보팅   Event, 여긴 어디?

  • 문제1. 사진을 찍은 도시는 어디인가요?
  • 문제2. 사진을 찍은 곳은 어디(관광지) 근처인가요?
  • 문제3. 사진 속 장소를 찾아가려면 어떻게해야 하나요?
  • 기출문제집 :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역사 유적 1001^^

※ 진행 상황에 따라 적절한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당첨자 선정

  • 문제1. 도시와 문제2. 장소를 먼저 맞힌 분에게 풀보팅
  • 문제3. 사진 속 위치를 찾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맞춘 분에게 풀보팅
  • 풀보팅은 1.3 SBD 내외입니다.
    ※ 문제1과 문제2는 중복 당첨이 안 되고, 문제3은 중복 당첨도 인정.

히치의 여긴 어디 ? Event 목적

  • 바쁜 일상에 지쳐 있을 때, 삶이 권태로울 때... 지난 여행의 사진을 꺼내 봅니다. 사진 속으로 추억여행을 떠나다 보면, 어느새 얼굴에 미소가 피어오르고 새로운 힘이 돋아납니다.
  • 나에게는 추억의 장소가 다른 이에게는 미래의 장소가 되기를 희망하며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지난 이벤트 결과


banner_s.png

Sort:  

히치의 풀보팅 이벤트, 여긴 어디? 정답자 발표

  • 1번 정답 : @yourhoney 님, 그리스 아테네.
  • 2번 정답 : @goodhello 님, 아레오파고스.
  • 3번 정답 : @goodhello 님, 시내(로만 아고라) 쪽에서 올라가 아레오파고스 근처

    오늘 중으로 정답자의 블로그 최신글에 풀보팅하겠습니다.

이런걸 맞추는 능력자들이 존재하는군요. 대박입니다.

헛;;ㅎㅎ 이걸 맞추시는 분이 있을까요!!ㅎㅎ
다른 능력자분들께 양보해야겠습니당ㅋㅋㅋ

사진 속 특징으로 나라와 도시를 유추하고, 구글링하면 찾을 수 있을 겝니다^^

  1. 지구별
  2. 육지
  3. 걸어서

와우~~~

답인듯 해요 ㅎ

우와~ 절묘하게 모두 해당되는군요. 거진 정답이네요. 거기서 쫌만 더 확대해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정답이라니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풀보팅인가요? ^^

정말 너무 어려웠어요. ^^

그래도 2시간도 안 돼서 정답을 맞혔어요. 정말 대단들 해요~^^

  1. 로마
  2. 콜로세움 근처?
  3. 걸어서...

아이곸ㅋㅋㅋ재도전 가능한가요??ㅋㅋㅋㅋㅋ

와이낫~^^

  1. 그리스 아테네입니당...

1번 정답!

2 아크로폴리스!

아니면 아고라?
3아크로폴리스를 따라 쭉 걸으면 된다!

땡. 아크로폴리스는 문제에 숨겨진 함정입니다. 너무 뻔한 장소니까요. 하지만... 많이 가까워졌습니다^^

파르테논 신전

입장권을 끊고 걸어서 올라간다....

아크로폴리스에 파르테논 신전이 있잖아요^^

지난번보다 난이도가 높아진 느낌이네요 ㅎㅎ
숲속의 돌길이 멋있네요^^

지우님이 워낙 빨리 찾으셔서... 문제낼 게 별로 없어요. 책임져요^^

2 디오니소스 극장

2 필로파로스 기념비

2 자페이온

땡~! 막 지르는군요. 자페이온은 한~~~~~~참 멀어욧!

ㅋㅋㅋㅋ 그럼 반대쪽??

요기 어디 있어야 할텐데 또 헛 짚었으려나

프닉스??

프닉스 언덕에서 진짜 진짜 가까워요^^

이중에

아니면

가깝다고 하니까 너무 확대했당^^

아레이오스 파고스 언덕

2번 정답. 막 지르더니 하나 걸렸네요^^

ㅋㅋㅋㅋㅋ

힌트) 아크로폴리스 쪽 말고, 눈을 좀 더 아래로 주위로 돌려보세요.

사진과 비슷한 곳이 아네테에 많네요 ㅎㅎ
어렵기에 찍어봅니다.
2번. 필로파포스 기념비 올라가는길

땡~! 아크로폴리스가 아닌데 주변이다... 하면 몇군데로 압축됩니다만... 필로파포스 언덕 쪽은 아닙니다^^

요기 어디 있어야 할텐데 ㅎㅎ

와~~~ 있다 있어. 어디게~^^

아... GG네요...

제우스 신전

근처까지 잘 갔다가 엉뚱한데로 가시면 어캐요^^

2번 Filopappou H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