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이벤트]한분 한분 찾아 갑니다~

in #kr-event6 years ago

image

찾아가서 보팅 해드려요~

새벽반 분들을 위하여 PM12~AM11시까지 보팅 이벤트를 진행해 보려구 합니당!

이 글에 댓글 및 보팅,팔로우 해주시는 분들은 댓글 보구~

찾아가서 보팅해드립니다!!^^

늦더라두 100% 갑니다!
걱정안하셔두 되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이지만, 베풀어보려고 합니다!!

I'm going to go find a boat ~

For those of you who are newborns, you should try the boarding event from PM12 to AM11!

Commenting on this article and boarding, please follow the comments to those who follow ~

I will go and visit you! ^^
It's 100% late!
Do not worry! ^^

It's just a newbie that has just started, but I'm going to give it a try !!

Sort:  

수고 많으시네요.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하루 되셔용~^^

새벽 이벤트 참여!! 해봅니다~ ㅎ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참가해봅니다 ^^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참가해봅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당!^^

올린지 30분도 안됐는데.... 딱 이벤트를 하시는군요 ㅎㅎ 또 참여합니다~~

ㅎ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앗 ㅎㅎ 넘나 즐거운 이벤트를 하고계셨네요 ! 참여합니닷

보팅 해주셔야 되는뎅..^^;;

새벽반 여기있습니다 : ) 참여합니다.

보팅 해주셔야 참여되는뎅..^^;;

앗, 보팅 다시했어요~

보팅 완료!
감사합니당ㅎㅎ
좋은하루 되셔요~^^

참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제가 오늘 새로올린글이 있는데요. 같이함께 의견 나누고자 링크 남겨요!
https://steemit.com/kr/@knowkorea/7gt4ek

보팅 해주셔야 참여되는뎅..^^;;

아 깜빡했어요 지금 했습니다 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글 잘 읽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