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션 낙찰 후기] @designkoi님의 반짝반짝 빛나는 무드등 수령후기

in #kr-event6 years ago

steemit logo.jpg

새로운 대문사진을 만들어주신 @onproof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

스티미언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디오네 디온 @donekim입니다. 오늘은 디자인코이(@designkoi)님께서 진행하셨던 6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션 낙찰 및 상품 수령후기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2주전에 디자인코이님께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신 이 잇템에 낙찰되기 위해서 @woogie1018님과 치열한 접전 끝에 함께 낙찰되었던 상품인지라 더욱 의미가 큰 상품이네요 :)

▶ 콕션이 뭐지?

koiauction3.png
[이미지출처 : @designkoi님 스티밋]


무드등 수령 후기에 앞서 콕션에 대해서 잠시 소개를 드리자면, **디자인코이(@designkoi)님의 스티밋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옥션으로, 디자인코이님께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신 상품을 경매방식을 통해 스팀달러로 구매하는 것입니다. 낙찰금액과 저자보상의 50%는 기부 및 후원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단순한 거래를 넘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 개인적으로 매우 뜻깊은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현재까지 디자인코이님께서 디자인하신 상품은 스틈잇 무드등, 스팀잇 시계, 고래 연필꽂이 등등 다양한 상품이 있는데, 워낙 그 디자인이 예쁘게 빠져서 구매욕구를 뿜뿜 불러 일으킨다는 점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ㅎㅎㅎ (한 번 보면 콕션에 참여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됩니다.)

▶ 스팀잇 무드등 소개


koiauction main.gif

koiauction main3.jpg

koiauction main2.gif

[이미지출처 : @designkoi님 스티밋]

이번에 당첨된 스팀잇 무드등입니다. 아무래도 저는 사진촬영이나 gif파일을 만드는데 재능이 부족한 관계로 보다 자세한 설명을 위해서 @designkoi님께서 올리신 이미지파일로 먼저 소개를 드립니다. 남자 주먹만한 크기의 무드등으로 스티밋에 접속하시면 왼쪽 상단에 보이는 스티밋 로고의 모양입니다. 실제로 보면 아주 귀여운 디자인과 크기로 사무실이나 책상에 두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아래 사진의 제 손가락 크기를 보시면 대략적인 실제 사이즈를 예측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택배기사님께서 박스를 험하게 다루셔서 떨어져 버린 왕관이 몇 번의 순간접착제 수술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떨어지는 바람에 들고 찍은 사진에서는 왕관이 빠져 있습니다 ㅠ_ㅠ)

IMG_3727.jpg

콕션 당첨자에게 디자인코이님께서 무드등 뿐만 아니라 스팀잇 텍스트 소품 2개를 같이 보내주셨습니다. 하아 이런 혜자스러운 이벤트 ㅎㅎㅎ :)

IMG_3726.jpg

요렇게 놓고 사진을 찍어보니 왕관이 떨어진 것은 조금 아쉽지만, 이 이미지를 활용해서 대문사진을 만들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드등 뿐만 아니라 스팀잇 텍스트 소품들도 한 예쁨합니다 :)

IMG_3730.jpg

무드등과 텍스트 소품에는 추가로 숨겨진 기능이 있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야광 기능입니다! 두둥!! 사진에는 완벽하게 빛을 다 차단하지 못하고 사진을 찍는 바람에 잘 나타나지가 않았는데요, 스팀잇 무드등과 텍스트 소품 중 위에 있는 것은 주변이 어두워지면 저렇게 밝은 녹색으로 반짝거리는 기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IMG_3731.jpg

콕션의 매력은 시중에서 찾아볼 수 없는 이렇게 유니크하고 예쁜 무드등을 스팀달러라는 암호화폐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는 점, 내가 구매한 암호화폐가 다른 누군가에게 기부 및 후원금으로 사용된다는 점 입니다. 혹시라도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디자인코이(@designkoi)님의 스티밋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콕션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예쁜 무드등과 텍스트 소품을 만들어주시고 보내주신 디자인코이님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 이상 반짝반짝 빛나는 무드등 수령후기였습니다. 저보다 후기를 잘 작성해주신 우기님의 아래 포스팅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Sort:  

저도 코이님에게 이 무드등 당첨돼서
후기를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 ㅎㅎㅎ
디원님도 멋진 무드등 받으셨네요 ^-^
지금 제 옆에도 저 무드등이 빛나고 있습니다ㅎㅎㅎ

내일도 멋진 하루 되세요 디원님 ^-^
1주일 보팅지원 (2/7)

앗 newiz님도 스티밋 무드등 소유자이시군요! 하 이건 보면 볼수록 너무 예쁜 잇템이 틀림없습니다 ㅎㅎ 방문과 보팅지원에 감사드리며, 항상 더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newiz님도 내일도즐겁고 멋진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

자세하고 멋진 후기 감사합니다~^^ 왕관이..떨어지다니 ㅜㅜ 택배기사님의 거친 손길에는 강접도 소용없군요..좀 더 튼튼하게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야광이 사진으로 찍긴 힘들어도 보는 맛은 있죠? ㅎㅎ

gif를 만들었어야 되는데 공부하다보면 너무 후기가 늦어질것 같아서 허접하게나마 열심히 썼습니다 ㅎㅎ 너무나 예쁘고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 야광이 정말 밤에 실제로 봐야만 예쁨예쁨을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네요 ㅠㅠ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오치님 방문 감사합니다 :) 오치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꾸욱.들렸다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