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션 후기 2탄] 디자인코이(@designkoi)님의 순둥순등 스팀잇시계 수령 후기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디오네, 디온, 디원, 도네 등 다양한 닉네임을 소유하고 있는 닉네임 부자 닉부 @donekim입니다. 휴일과 대체공휴일 덕분에 택배가 조금 밀려 있었는지 엊그제와 어제는 여러 개의 택배를 수령했네요. 어제 @replayphoto님의 커피메이트 수령 후기에 이어 오늘은 @designkoi님의 콕션 당첨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지난 번 스팀잇 무드등에 이어 이번이 2번째 당첨이네요 :)

koi watch.jpg



koi watch2.png

이번 제9회 콕션에서 제가 당첨된 아이템은 바로 이 스팀잇 시계입니다. 색상은 제일 위에 올려둔 이미지에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여러 종류가 있어서 색상 선택에 많은 고민을 했었네요. 상남자의 색깔인 핑크색을 할까 잠시 고민을 하다가 다음 기회를 기약하며 일단은 가장 깔끔해 보이는 블랙+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IMG_3794.jpg

택배 박스 안에 코이님께서 깔끔하고 꼼꼼하게 뾱뾱이 포장을 해주신 모습입니다. 스팀잇 시계(제 마음대로 코이클락이라고 이름을 지어줘서 이제부터는 코이클락이라고 부르겠습니다 ㅎㅎㅎ)와 더불어 스팀잇 소품을 함께 넣어주셨습니다. 이 뾱뾱이들 안에서 코이클락과 스팀잇 소품들을 구출해 보겠습니다.

IMG_3795.jpg

짜짠! 깔끔하고 귀여운 자태를 드러낸 코이클락입니다. 여친느님께서 저와 닮았다고 선물해주신 라이언들이 찬조 출연하였습니다. 크기는 왼쪽에 보이는 일반 머그컵 크기 정도 되네요 :D

IMG_3797.jpg

같이 보내 주신 스팀잇 소품들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 뒷편의 전선들 정리를 좀 해야겠네요. ㅜ

IMG_3796.jpg

배경이 조금 지저분해서 컴퓨터 본체 위에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라이언 대신 라인 프렌즈가 찬조출연을 해주었습니다 :D 코이클락의 장점을 말해보자면,

  1. 귀엽다.
  2. 정말 귀엽다.
  3. 많이많이 귀엽다. 입니다 ㅎㅎㅎㅎ :)

일단 크기가 굉장히 아담한 사이즈라서 사무실 책상이든 방 안의 책상이나 협탁 위에 두어도 잘 어울릴 것 같고, 툭 하고 건들면 왼쪽 오른쪽으로 왔다 갔다하는 것도 굉장히 귀여워요 :D 그리고 무엇보다 시계가 무소음 시계라서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도 방에 놔두어도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IMG_3814.jpg

지난 번에 당첨된 코무등(코이 옥션 무드등)과 코이클락 형제들입니다. 사무실 환경이 뭔가 계속해서 귀염귀염해지고 있어요 :) @designkoi님께서 현재 진행 중이신 11회차 코이옥션에도 이웃 스티미언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귀염미 뿜뿜하는 아이템들을 만들어주시고 보내 주신 코이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Sort:  

와.. 이제 스티밋 굿즈도 나오는군요//

디자인코이님께서 직접 디자인하시고 제작하시는 굿즈인데 완전 귀염 폭발이예요 ㅎㅎ 콕션에 한 번 참여해보세요 :)

시계 너무 예쁘네요~~^^
등도 탐나구요 ㅎㅎ 당첨 축하드려요!

@sunny97님 방문 및 축하 감사드려요! 코이님 옥션에도 한 번 참여해보세요 :)

넵 감사합니다^^

와 스팀잇 시계 이쁘네요 당첨 축하드려요

@ayogom님 축하인사 감사드려요! 에이요곰님도 콕션 고고싱!!

스팀잇 굿즈 너무 이쁘네요

아 갖고 싶다

@joeypark님도 콕션 참여 가즈아!! 저 완전 @designkoi님 홍보대사로 투잡해야겠어요 ㅎㅎㅎ

ㅋㅋㅋ 감사합니다 도네님! ^^ 리스팀과 풀봇 때리고 갑니다! ㅋㅋㅋ

리스팀과 풀봇 감사합니다!! :D

굿즈 완전 타나네요!! 워우!! 뽐뿌가 뿜뿜 옵니다^^

뽐뿌 뿜뿜!! @hyominute님도 콕션 도저언!! :D

아직 첫 스달도 못받아본 뉴비라^^ 추후 도즈언! 해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치님 방문 감사합니다 :D
색연필과학만화가 정말 응?잉? 뭐징? 응? 헐? 오오? 헐! 대박!
이런 느낌이네요 ㅋㅋㅋ

으아~ 너무 부럽네요!
요즘 콕션에 도전해보고 있는데, 자꾸만 한끝차이로 떨어지네요.ㅎ

헉 ㅠㅠ 콕션의 이 빡센 경쟁률 ㅠㅠ
저도 초반에 계속 쟁쟁한 분들이 나타나셔서 한끝차이로 떨어지고 그랬었네요.
다음 차수는 한손님께 낙첨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