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새 프로젝트에 센스있는 제목을 지어주세요~^^ 상금 5 스달!!

in #kr-event6 years ago

스티밋 공작소.jpg


안녕하세요! 디자인 코이입니다 ^^
포근한 봄날씨가 반겨준 첫 주말~ 잘 보내셨나요?



image.png


스팀잇 굿즈 인기투표가 거의 끝나가는 가운데
2,3,4 번이 거의 동률로 나와서 당황스럽네요 ㅎㅎ
그래도 아이템들이 골고루 호응이 좋아서 그건
다행입니다~ 1번 연필꽂이가 제일 인기가 없네요 ㅜㅜ
연필꽂이야~널 화려하게 부활시켜 줄께~


이렇게만 진행된다면 5번 스팀잇 무드등 2탄이 첫
경매대상에 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두근두근)






간단하게 앞으로 진행 할 경매 방식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잘 읽어주시고 밑에 이벤트에 참여부탁드려요 ^^







컨셉


  • 물건을 파는 판매자
  • 물건을 사는 구매자
  • 판매와 구매로 만드는 기부 또는 후원

셋이 위너가 되는 윈윈윈 전략입니다! ^^





image.png


그림으로 보면 이해가 더 쉬울거에요~

  • 아이템을 낙찰받은 사람은 낙찰금액을 저에게 보내주시면
    50%를 기부나 후원에 사용합니다
  • 경매 포스팅에 발생된 저자보상은 50%를 경매낙찰자에게
    나머지 50%는 역시 기부 및 후원에 사용됩니다

이것도 좀 복잡한가요? ㅋㅋ 한줄요약!
낙찰되면 저자보상으로 할인해주고 이익의 약 50%는 기부한다!
입니다 ^^





기부 및 후원


누구에게 기부나 후원을 할지 아직 정하진 않았지만 유력한
후보는 세 아이를 후원하고 계시는 @girina79 님 이십니다~^^
후원금은 페이아웃 시점에 정산해서 송금하려고 합니다

기부대상은 2~3달 마다 바꿔보려고 해요..너무 다양한 단체가
있어서 알아보고 제 마음이 움직이는 쪽으로 선택하려합니다




혜택


은혜로운 프로젝트가 되기위하여 ㅋㅋ
경매에 참여 해 주신 분들께 혜택을 드립니다! ^^
참여만 해도 혜택이~ 너무 은혜롭다~~


image.png


  1. 경매 낙찰자에게 풀보팅! 낙찰자는 완전 꿀!
  2. 경매에 아깝게 낙찰이 안된 분! 높은 금액순으로
    2명에게 풀보팅으로 위로를 ^^:;
  3. 리스팀으로 포스팅을 홍보해 주신분들도
    2명에게 풀보팅 해드립니다!

혜택이 너무 많나..ㅋㅋ 모르겠어요.. 그냥
시험삼아 시작해봅니다~^^




자~그럼 오늘의 메인 이벤트~~! ^^


image.png


본 프로젝트 네이밍에 대한 스티미언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받아보고자 합니다~^^
저번 포스팅에 스팀잇 경매 어쩌고..적어놨는데 좀
재미가 없는것 같아서 센스있는 네이밍을 공모해 봅니다~!

위에 경매방식에 대한 설명을 찬찬히 보시고
이해하신 다음 생각나는 아이디어를 적어주세요! ^^



참여방법

  • 댓글에 생각나는 제목을 적어주세요~

참여기간

  • 3월 27일(화요일) 18:00 까지

선정방법

  • 제가 맘에 드는거 한개 뽑습니다요

상금

  • 5 SBD !!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월요일을 맞이합시다~! ^^







7209FBC816405BD0F2AC7C5687176177.gif

Sort:  

저는 좀 깁니답.
누이좋고 매부좋고, 도랑치고 가재잡는 코이의 굿즈옥션.

코이의 굿즈옥션~굿즈가 들어가니 좀더 명확하긴 합니다~^^ 참여감사해요!

마음가는대로 적어봅니다.

"위윈위너 (We Win Winner)"

참여감사합니다~^^

오.. 응원합니다!!

그럼 제목은 음..

'D.koi' 의 Donation 공작소! 후원을 위한 D의 의지를 보여주겠다. 는 어떠실련지요..ㅎㅎ

스티밋 공작소 2탄 기부공작소! 연관성도 있고 좋네요~^^ ㅎㅎ 참여감사합니다~^^

세계 최대의 경매회사 이름을 본따서.... 코이소더비!!! 추천해봅니다^^
Koisotheby
Koisotheby

코이소더비..스티밋소더비~ 뭔가 고급진데요? ㅎㅎ 참여감사합니다

보통 단순한게 사람들한테 와닿을꺼 같아서 생각해 본 겁니다.
기부위너
영어로도 생각해봤는데요
기부는 발음을 따라 Give(의미도 비슷하고요) + Winner
=> Giviner(기뷔너)

단순한게 좋습니다~ 기부하는 사람이 승자다 기뷔너~ 요런느낌이군요? ^^ 참여감사합니다

모두함께 나누는 경매라는 의미로

뫼비우스 옥션(Mobius Auction)

어떨까요?
좋은이벤트 리스팀하고갑니다 ㅎㅎ

모두의 마블 처럼 "모두의 경매" 가 나올줄 알았는데 뫼비우스 옥션 이군요? ㅎㅎ 모두함께 나누는 경매..좋습니다! ^^

컨셉을 보고 뙇 떠오르는게 “보팅커머스” 가 생각나네요.

보팅커머스~ 어감은 상당히 좋네요~! 참여감사합니다 ^^

드림(dream)

영감이 떠오르네요~ㅋㅋ 두번 드림 두드림 옥션~!

스티밋 경매소
노멀하면서 대표적이고 직관적인 이름이 좋아서 추천해 봅니다 ㅎㅎ

심플하고 직관적이라 좋습니다~ ^^

굿즈하나가지고 있자너! 좋은일도 하고 윈윈프로젝트

써놓고 제목이 너무 길어요 ㅜㅜ

디자인코이님 내일도 미세먼지 경보인데 ㅜㅜ 마스크 꼭착용하시고 외출하세요 ^^

ㅎㅎ 길긴 깁니다~~ 미세먼지..너무 싫어요 ㅜㅜ 전 사무실 콕..하루종일 사콕 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1.69
ETH 3459.4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