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스팀잇 굿즈 인기투표에 참여하고 풀보팅받자~! ^^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스티밋 공작소.jp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정말 완연한 봄날씨에 기분이 너무나X2 상쾌한
주말입니다~ㅎㅎ





스팀잇 굿즈 7가지 랜더링.206.jpg


그 동안 스팀잇 굿즈를 만들어 왔던걸 정리하다보니
3개월동안 7 종류의 굿즈를 디자인 했더라구요~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좋아라 해 주셔서 재밌게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초초뉴비일 때는 팔로워도 빨리 늘고 명성도 팍팍올라가서
이벤트를 자주 할 수 있었는데 이젠 팔로워, 명성 이벤트
하려면 한달은 걸리는 것 같아요~ㅎㅎ;;





image.png


그래서 1000팔로워부터 시작하려고 생각해 놓았던
경매 프로젝트를 다음주부터 해보려고 합니다~!

제 스팀잇 굿즈들의 인기투표를 진행해서 순위를 정하고
2~3일마다 순위대로 경매에 올려집니다


경매 룰은 정식으로 시작할 때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오늘은 스팀잇 굿즈 인기투표~! ^^
아래 아이템들을 보시고 맘에드는 2가지를 골라주세요!





1번 - 스팀잇 로고모양 연필꽂이

image.png


image.png


dyqsqstweq56iyp3zicq.png


연필꽂이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해 놓을께요~
참고해주세요 ^^




2번 - 고래모양 연필꽂이

image.png


image.png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3번 - 스팀잇 로고모양 시계

image.png


image.png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시계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4번 - 불을 켜면 로고가 나타나는 무드등

image.png


image.png


vxyboyetdiubfgm4rftr.png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무드조명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5번 - 스팀잇 로고모양 무드등

image.png


image.png


U5dtVMVVt2HDExqXi7wCgBfi4PzBzro.gif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무드램프 2탄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인기투표 방법

  • 1~5번 중 2가지를 골라서 댓글에 달아주세요
  • 보팅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시면 댓글 끝에 @주사위
    달아주세요

당첨자 선정방법

  • 저도 주사위를 굴려서 제 위 아래 3분씩 6분께 풀보팅!

이벤트 기간

  • 3월 25일(일요일) 21:00까지






KakaoTalk_20180305_180639979.gif

Sort:  

2번-고래가 되고싶네요 ㅎ
4번-불을 켰을때 나타나는 문양이 커서 맘에듭니다 ㅎ
@주사위

ㅎㅎ 저도 고래가 되고 싶은 맘에 만들었더랬죠~^^ 참여감사해용~!

당연히 2,5번이죠!!!!!!!!!!!!!!
경매까지 생각하시다니 정말 대박입니다
대박날것같아요 히힣

@주사위
잊을뻔했네요 ㅋㅋㅋ

고래 연필꽂이가 희님 취향을 저격했나봐요~ㅋㅋ 아직 1명밖에 받은 사람이 없어서 아주 희귀템이긴 하죠~ㅎㅎ 희님이 데려가주세요~~

제껍니다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책상엔 스팀잇 모양 연필꽂이가 있어서 막내 책상에 살포시 놓고 흐뭇해하렵니다
(벌써 계획까지 짜놓은...)ㅋㅋㅋㅋㅋㅋ

저는 1번 3번이요!
다들 취향이 다양하네요 ㅋㅋ
@주사위

그러게요 최종 결과를 보면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

1, 2번 고르겠습니다!
@주사위

참여 감사해요~ㅎㅎ

참여 감사드려요~^^

2번 5번!
너무 멋져요.
경매 참여해야겠네요~
@주사위

참여 고맙습니다~아쿠쿠님 ^^

3번 5번이요! 로고가 넘나 멋져욤 @주사위

스팀잇 로고가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귀엽긴 해요~ㅎㅎ

딱 중간이네요 ~!
@xmflr9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히힛..
3.4번이요~^^
시계 너무 잘쓰고 있어용♡
@주사위

ㅎㅎ 잘 쓰고 계시다니 뿌듯하네용~~ ^___^

3번 3번 입니다 ㅎㅎ 중복되나요?
그 피젯스피너는없네요

@주사위

3번에 확 꽂히셨군요~? ^^ 그 피젯스피너 디자인은 10스달에 판매한거라.. 디자인을 바꿔서 경매에 올리려구 준비중입니다~ㅎㅎ

1,5번 할게요^^ 화이팅
@주사위

와방님~참여 고맙습니다 ㅎㅎ

모두 이쁘지만 고른다면 2, 4번 입니다^^
@주사위

참여 감사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