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코이옥션 ] 오늘의 "콕션" 아이템은 "스팀잇 시계" 입니다~ 1 SBD 부터 시작합니다! 고고!

in #kr-event6 years ago

QmPZMQXLanBu4cesUU6qUNXhbKXNFMCHyENFxA6Wd7LGDG.png
프로젝트 제목은 @wabangcute 님께서 지어주셨습니다 ^^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콕션"을 시작하면서 이런 날이 오길 바랬는데 드디어 왔습니다
저번 12회 "콕션" 저자보상이 9 SBD가 넘었네요 ^^


12회 낙찰자님은 50%인 약 4.5SBD를 페이백 받으셔서
오히려 2.4 SBD를 득템하시는 효과가 이었습니다 ㅎㅎㅎ

평소 응원해 주신 분들 당연히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12회 콕션을 큐레이팅 해주신 @ocd 팀 감사드려요 ^^


오늘 14회도 힘차게 시작 해 봅니다! ^^


  • 6회 부터 옥션 시작가를 1 SBD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대신 낙찰되시면 그날 시세에 맞는 스팀달러로
    배송비를 추가해서 주시면 됩니다! ^^

현재까지 저자보상 포함 52.298 SBD의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콕션이 뭔가요?


image.png


콕션은 단순하게 옥션으로 물건을 얻는데 그치지않고
스팀잇 플랫폼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서 서로서로
윈윈하도록 돼있습니다~ ^^

  • 옥션에 낙찰되시면 저의 풀보팅과 저자보상으로 할인
    (저자보상이 높다면 돈을 받고 제품을 가져가실수도..^^;;)
  • 낙찰금액과 저자보상 50% 는 기부 및 후원
  • 옥션에 참여해 주신 4분을 추첨하여 풀보팅
    (낙찰제외 가장 높은 금액 2인, 리스팀 2인)
  • 저자보상sp와 낙찰금액 50%는 저에게 들어옵니다

암호화폐로 원하는 물건도 얻고 기부도 하고, 창작자인
저에게는 창작지원도 해주시는 거랍니다~^^





기부 및 후원은 누구에게?


image.png


현재 콕 션의 기부 대상은
세 아이를 후원하고 계시는 모범적인 스티미언 ^^
@girina79 님 이십니다!

  • 기부방법 : 콕션 포스팅 페이아웃시
    저자보상 SBD 50% + 낙찰금액 50%를 낙찰자 아이디 명시하여 송금
  • 기부기간: 2018년 3월 29일 ~ 미정




기부내역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 1회차 콕션 @kilu83님 낙찰되셔서 3SBD 기부완료!
  • 2회차 콕션 @rokyupjung 님 낙찰되셔서 5.05 SBD 기부완료!
  • 3회차 콕션 @sonki999 님 낙찰되셔서 2.5 SBD 기부완료!
  • 4회차 콕션 @newiz 님 낙찰되셔서 2.85 SBD 기부완료!
  • 5회차 콕션 @dmsqlc0303 님 낙찰되셔서 2.5 SBD 기부완료!
  • 6회차 콕션 @donekim, @woogie1018 님 낙찰되셔서 7.3 SBD 기부완료!
  • 7회차 콕션 @kilu83 님 낙찰되셔서 3 SBD 기부완료!
  • 8회차 콕션 @woolgom 님 낙찰되셔서 0.75 SBD 기부완료!
  • 9회차 콕션 @donekim 님 낙찰되셔서 1.9 SBD 기부완료!
  • 10회차 콕션 @moonm00n 님 낙찰되셔서 1.05 SBD 기부완료!
  • 11회차 콕션 @moonm00n 님 낙찰되셔서 2.1 SBD 기부완료!
  • 12회차 콕션 @moonm00n 님 낙찰되셔서 1.05 SBD 기부완료!
  • 13회차 콕션 @moonm00n 님 낙찰되셔서 2.1 SBD 기부완료!

현재까지 35.15 SBD의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











오늘의 콕션 아이템 - 스팀잇 시계 입니다! ^^




image.png


image.png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시계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3D 프린터로 출력된 제품이므로 기성제품보다 퀄리티가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팀잇 시계 이미지


untitled.146.jpg


image.png


image.png


깔끔한 책상이나 선반위에 올려놓으면 예쁠 것 같아서
합성해보았습니다~ 옥션에 참여하시고 싶은 욕구가
팍팍 솟아오르지 않나요? ^^





image.png


image.png


야광재질로 만들어진 시계입니다~^^ 밤에 잠들기 전에
끄면 매우 예쁜 야광의 스팀잇 로고가 나타납니다 !







추가 사은품 1 (낙찰자에게 드립니다)


ezgif.com-optimize (30).gif


스팀잇 폰트를 활용한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
콕션에 낙찰되신 분은 낙찰 상품 외에 이 제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 이미 받으셨다면 추가 사은품 2번으로 드립니다!

[스팀잇 폰트 굿즈 포스팅 보러가기]




추가 사은품 2 - (4 SBD 이상 낙찰자에게 드립니다)


image.png


ezgif.com-optimize (33).gif


1탄 보다 크기도 살짝 크고 만드는데 좀 더 공이 들어갑니다 ㅎㅎ
그리고 무려! 야광으로 빛이나는 디자인입니다~ ^^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텍스트 소품 2탄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콕션 참여 방법

  • 시작가격은 1 SBD(스팀달러) 입니다
    (배송비는 별도입니다)
  • 호가는 최소 0.1 SBD 입니다
    ex) 댓글에 " 3.5 SBD 질러봅니다~" 이렇게 써주시면 됩니다 ^^
    한번에 너무 높게 써주시면 스릴과 재미가 없겠죠? ㅎㅎ
    먼저 쓴 댓글을 확인하시고 그 이상의 금액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 리스팀만 해주셔도 풀보팅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십니다




콕션 이벤트 기간

  • 5월 20일 일요일 24:00 까지 입니다~!
  • [스팀월드]에서 댓글시간을
    확인하여 24:00 가 지난 입찰은 무효로 처리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은 [email protected] 으로 주소와 성함,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댓글로 자유롭게 1 SBD이상의 가격을 제시해 주세요~^^






KakaoTalk_20180329_184406891.gif

Sort:  

2.5SBD 갑니다! 기숙사에 딱이군요

선수님 등장~^^ 이번엔 꼭 기숙사에 놓으시길..참여감사합니다~

히힣 많이들 선수라고 읽더라구요.
앞으론 순수로!>_<

순수셨구나 ㅎㅎㅎ 프로필이 훈남이실거 같아서 당연히 선수라고 읽었..ㅋㅋ

아...ㅋㅋㅋ 훈남 되고싶지만 전 글렀어요 하핳...ㅜ

이틈에서 혹시 몰라 3.6 걸어두겠습니다 갖고 싶어요 ㅠㅠ

ㅎㅎ 정확하게 24시에~! 낙찰되셨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아 가지고 싶습니다..!!! 2SBD 질러봅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근데 좀 더 지르셔야 할 것 같아요 ㅜ

콕션 오래가길>_<!!

고마워요 벨로님~^^ 근데 왜 참여는 아니해 주시는 건가요? ㅜㅜ

2.2SBD로 갑니당!

오... 이건 갖고 싶네요 ㅎㅎ
오랜만입니다 코이님! 1SBD시작할게요!
계속 경매 금액 올려도 되죠?

물론입니다~ 마구마구 올려주세요~ㅎㅎ

2.1SBD 가겠습니다!

헛~정말 바로 올려주시는 군요 ㅎㅎ 댓글을 새로 달아주셔야 다른 분들이 알아보기 쉽답니다~ 귀찮으시더라도 새로 달아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2.6SBD 또 갑니당!

옷~~빠른 되치기 ^^ 멋지십니당..오늘 처럼만 콕션이 이루어지면 오늘 24시까지 해도 될 걸 그랬어요..ㅜ

헉... 디코님... 저자보상 SBD의 절반은 낙찰자에게 페이백해주시는 거였나요?! 이건 뭐... 남는장사였네요... 보내주신 스달 잘받았습니다~~ 콕션 응원합니다!!

아 그리고 추가사은품이 두번다 1번으로 왔더라구요... 이번엔 2번으로 부탁드립니다~

이번엔 2번 무조건 갑니다! ㅎㅎ 1번이 많이 중복되실 것 같은데..문님 이벤트 하실 일 있으시면 상품으로 걸으셔도 됩니다! ^^

ㅋㅋㅋㅋ 이 좋은 걸 왜 주나요~~ 고래무드등은 밤에 애기 분유먹일 때 잘 쓰고 있답니다~~!! 너무 잘 쓰고 있네요!!

네~ㅎㅎ 그게 콕션의 매력입니다요 ^^ 빠져드시나요~~응원 감사해요!

2.7 SBD 갑니다! 처음 참여해보네요ㅎㅎ

반갑습니다~^^ 콕션에 참여 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번에 이 시계보고 갖고싶었는데 사은품까지..!! 바로참여해봅니다 1.5SBD 가즈아~

찜 해 놓으셨군요? ^^ 참여감사드려요~ 즐거운 토욜저녁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