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종료] 딸자랑겸 1000팔로워겸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래도널입니다.

스팀잇 한지도 대충 6개월이 되었네요.
심지어 팔로워도 천명이넘어가게 되었습니다!!
(와아~)

어떤 이벤트로 해볼까 했는데
효녀 보석양께서 아빠를 도와주려는지 이벤트거리(?)를 만들어 줬네요. ㅎㅎ

20180531_221603.jpg

1000팔로우 기념 이벤트 !!

  1. 보석양이 그린 그림 제목을 맞춰주세요.!!
    • 선착순 1인 -10SBD !
    • 참가글중 보석양 맘에드는 제목 1인 - 5SBD
    • 아차상은 보석양 또는 튼실군 제비뽑기로 2인 - 각 3SBD
  2. 참가자격 : 스티미언 누구나
  3. 기간: 6월 3일 오후 6시까지
  4. 기타
    • 힌트는 8글자입니다.(힌트가 너무 많은듯)
    • 보팅 팔로우 리스팀은 자유이지만 댓글을 달아야 참가되는건 아시죠?
    • 혹시나 답이없는경우 보석양이 맘에드는 제목 3개를 고릅니다.

덧. 학교에 걸렸대서 아내랑 저는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동네 아줌마들한테 물어보니 모두가 거기에 걸리는거 아니라고 저희보다 더(?)기뻐하시더라구요... 헐... 그냥 다걸어주는건지 알았는데 아니었나보네요...;;

게다가 왜 우리 따님께선 자기 그림이 전시되었는데도 자랑하지 않는 걸까요...;;
엄마도 무덤덤 딸도 무덤덤 그래서 아빠도 무덤덤했는데 말입니다 ... 아줌마들 이야기 듣고나니 보석양에게 저도모르게 선물을.....
기브앤 테이크니까 아빠 이벤트에 손좀 빌려주렴

Sort:  

1000팔로우 축하드려요^^
사과유치원의 하루
찍고가요.~~~

아고고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제목은 음...사과나무어린이집!! 으로 찍어볼게용

천 팔로워 축하 드리고요.
.......................................
TO 예쁜 보석양에게.
안녕?
그림 너무 잘 그렸네.
그런데 제목을 맞추기가 너무 어려워서
난 "사과씨 같은 우리집" 이라고 생각하는데
만약 틀리더라도.
잘 부탁해.
날 꼭 뽑아주길 바래.
안녕.
보석양 오늘도 많이 이쁘고 행복해^^
..........
보석양에게 아부의 편지를 ...이거 트릭은 아니죠? ㅋㅋ

예쁜 따님이 솜씨도 훌륭하네요.

그림제목 : 내가 좋아하는 것들

우왓 어렵네요 ㅋㅋㅋㅋ
사과같은 우리가족 ㅋㅋㅋ 말도 안되네 ㅋㅋㅋ
사과같은 내얼굴 이쁘기도 하지요~ 에서 따온 ㅋㅋㅋㅋ

1000팔로워 축하드려요~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사과속에 우리가족" 찍어봅니다~!

안녕하세요~이벤트 참여합니다~
제목은 '사과속의 우리가족' 아닐까요? ㅎㅎㅎ
1000팔로우 축하드려요~^^

사과같은 엄마와나? 사과는 들어가나요 ㅋㅋㅋ
그림 예쁘게 잘 그렸네요~

1000팔로우 축하드려요~^^
그림을 섬세하게 잘 그리는걸요ㅎ
제목은 사과같은 학교생활 해 볼께요^^

1000팔로워 축하드려요.
보석양의 '새콤달콤 학교생활' 로 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68.42
ETH 2363.9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