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대사 - 미드나잇 인 파리 (우디 앨런 감독, 오웬 윌슨, 마리옹 꼬띠아르, 레이첼 맥아담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Sort:  

이벤트 진행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응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와와와!!! 저한테 이런 행운이~~~~감사합니다~~

차차순위의 행운은 더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저도 한번밖에 안해봤지만 이벤트가 어려워요^^
당첨 감사해요^^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어서 잘못되면 어떻게 하나 하는 걱정부터
발표 결과에 이상 없게 정리하는 것 & 배달사고(송금) 없게 하나하나 신경쓰는 것까지...^^;

다시 한번 당첨 축하드립니다~~~!!!

아니... 이벤트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케 달려왔습니다!!
제가 이벤트 당첨 된거 실화 입니까??ㅎㅎㅎㅎ
일단 약소하지만 감사의 풀보팅 먼저 드리겠습니다!!
당첨된 스달은 의미 있게 사용할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ㅎ 실화입니다~~!!!!ㅎㅎ
축하드립니다~^^

아직도 ㅠㅠ 풀보팅을 아무리해도 ,,, 작지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뮤 히히 ☺️ 신기해요 감사합니다아 ❣️👀

저도 풀보팅해도 상~당히 미미해요.ㅎㅎ
스팀파워 어지간히 높이지 - 돈으로 높이면 넘 많이 듬 - 않는 이상
보팅 금액 높이는 건 쉽지 않아 보이네요.
그래서 이런 이벤트로 나눔(?)을 실천하는 방법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ㅋ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다음에 또 참여할게요

다음에는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앗 당첨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재돌샘 부부가 총 상금의 20% 가까이 호로록~ㅎㅎㅎㅎ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미소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와우~~ 오늘도 한 건 했네요.
스팀잇은 언제난 즐거움을 주네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뭐 더 드리는 건 없지만
@tailcock님은 중복 당첨의 운이 있었다는 사실~!!
어떻게도 받을 운명이었던 거~~죠!!ㅋㅋ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결과발표도 깔끔하게!!
칼님..그래서 오늘 뭐했어요?
궁금궁금!! ㅎㅎ

에휴~ 이벤트 하고 당첨자 발표도 쉽지 않은 일이네요.ㅋ
포스팅 하고, 당첨금 보내고 보낸 결과 확인하고... 배고파서 허겁지겁 밥 먹고...ㅠ

오늘 하루종일 정신없이 지나갔네요.
후배가 sos를 쳐서 후배 일 도와주러 갔었습니다.
엑셀 작업하는 일인데, 데이터 입력하고
이제는 잊혀진 함수의 기억을 되살려...
아니죠 네이버 검색 후 방법을 떠올려서(ㅋㅋ)
작업하고... 뭐 그랬어요.ㅎ
동생처럼 따르는 후배라서 기꺼이 도와줬지만
한껏 힘드네요.ㅎㅎㅎㅎ
후배가 다리를 다치기도 했고,
함께 술을 마신지도 얼마 되지 않아서
오늘 감사턱은 담에 낸다네요~ 다행!!(힘들어요..ㅠㅋ)

오늘 @ddllddll님 글 올리셨나?? 검사하러 갑니다요~~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