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을 나눔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오늘은 책을 한권 나눔 하고자 합니다. 저는 직접 책을 구입해서 읽었지만, 스팀잇에 보니깐 나름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책 같습니다.
image.png

나눔 조건은 제가 생각 했을 때 40이하 뉴비분이 받으시면 맞을 것 같습니다.
내용이 왕초보 다 보니, 심화로 느껴지는 부분은 없고 가벼운 마음으로 쭉 읽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당 책을 다 보시면 저와 똑같이 나눔을 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책에 역사표? 처럼 쓰여지면 좋겠습니다.

  1. @ayogom
  2. @xxxxx
  3. @xxxxx
    .....

조건 : 명성 40이하 / 재 나눔이 가능하신분

마감시간 : 명일 (2018-05-04) 자정까지.

선정은 과거글 보고 제가 선택하겠습니다.

선정 후 사유에 대해서도 작성하겠습니다.

홍보해 해주시면, 저도 답글로 원하시는 글 홍보해 해드립니다.

Sort:  

Hello ayogom!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나눔 봉사까지~^^ 멋지십니다~
근데 마감시간이??? ㅎ

너무 빠를까요,, 어짜피 책이 한권뿐이라,,

아니요. 기간 딱 좋죠~^^
저는 아까 봤을때, 날짜가 4월1일로 되어있어서^^;

ㅋㅋㅋ 이게 다 제가 허술해서 ㅋㅋㅋㅋ
눈치도 없고...ㅠ

나눔하신다니 멋지십니다ㅎ 전집에굴러다녀도 생각을못했네요ㅠ 근데 날짜는5월1일로 바꾸셔야할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렇게 허술한 사람이라 ㅋㅋㅋ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곰님도 나눔 하시네요^^
필요하신 분이 나타나실거예요^^

네 ㅎ 제 조건은 재 나눔이 가능하신분으로 ㅋㅋ 널리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난 안읽어봤지만 왕초보 가이드북 읽어보면 좋을것같네 .ㅋ 시골닭이면 좋겠지만 짬뽕으로 해결 ㅋ^^;

ㅋㅋㅋㅋㅋㅋ 중국집은 어디에나 있군요 ㅋㅋㅋ

40이상 되어도 뉴비이긴 마찬가지 ㅠ

제 생각엔 ㅠㅠ 이미 이책을 보지 않아도 되실것 같아요 포스팅을 보니

전 근데 현금화 하는 방법을 전혀 몰라요 어차피 신규 가상계좌도 막혀있고 ㄷ ㄷ ㄷ

고팍스도 안되나요??

ㅋㅋ 그런걸 어떻게 이용하는지 가이드가 있다면 한수 부탁 드립니다

제가 있다가 알려드리겠습니다 ㅎ

와우 !! 일단 메뉴얼은 다운 받아놨습니다! 다들 고팍스로 하고 계셨군요 저만 모르고 이런 똥멍충이 ㅠ

와우 !! 일단 메뉴얼은 다운 받아놨습니다! 다들 고팍스로 하고 계셨군요 저만 모르고 이런 똥멍충이 ㅠ

오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책이 안 팔리네요 ㅋㅋㅋ

와 한번 꼭 읽어보고 싶었는데^^
정말 멋있는 나눔이네요! 5월1일이 종료시간이겠죠?

네 맞습니다 참여하시겠어요?

참여자가 없어서 ㅠㅠ 참여 의사 밝혀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저는 저 책을 갖고있지 않아서 내용은 모르지만,
꼭 스팀잇 왕초보 책에 걸 맞는 분이 나타나셨으면 좋겠습니다 ^-^
ayogom님의 나누려는 따듯한 마음
응원하는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4015.61
ETH 3429.8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