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계획이라도 세워보자. 주간 계획! 2월 3주차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plan-2372176_1280.jpg

안녕하세요 @noah326 님의 제6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에 입학하여 스파를 임대받은 @asinayo 입니다.
오늘(2018-02-12)에 제8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가 열렸으니 열심히 활동 하시는 분들은 신청해보세요


이번주에도 다시 돌아온
계획이라도 세워보자. 주간 계획!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개최 이유

제가 계획없이 생각나는데로 지내니깐 주말 저녁만 되면 실제로 한개 별로 없는 거 같아 허무하다고 생각한 적이 한 두번이 아닙니다.
그래서 저번주부터 대충 생각나는 데로 계획을 세워보고 나니 그래도 몇가지는 실천해서 나름의 성취감을 느껴보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도 계획을 세우는지, 세운다면 어떤 계획을 세우는 지 궁금해서 물어볼겸 이벤트를 진행해 봤습니다.

이벤트 기간

한국시간 2018-02-12 ~ 2018-02-18 (일요일)
종료시간은 제가 다음주 계획을 세울때 쯤 종료가 될 것 같습니다.

참여 대상

누구나 가능합니다.

참가 방법

  1. 보팅, 리스팀, 팔로우 자유입니다.
  2. 댓글에 이번주의 계획 최소 3가지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ex)
    • 하루에 책 한 챕터 읽기
    • 계단 이용하기
    • 하루의 일기 작성하기
    • 글쓰는 가이드라인 참고하기
    • 새로운 도전

각자 편하게 계획을 세우시면 됩니다.
내용도 형식도 자유입니다. 최소 3가지 이상만 적어주세요
어디 가보기, 어떤걸 먹어보기, XX에게 연락하기, 어떤 주제로 포스팅하기, 그림 그리기 등등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예를 들면 요일별로 적으시거나 ..
계획하신게 있다면 사진으로 찍어 올리셔도 좋습니다.
추가 내용으로 정리하시는 팁이 있다면 적어주셔도 좋아요

당첨 방법 및 보상

랜덤으로 1명 - 1 SBD + 풀보팅(최근 게시물)
제가 판단하는 1명 - 1주일간 스토킹하며 영혼있는 댓글과 풀보팅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의 댓글에 소소한 보팅

계획을 실철하셨는지는 판단 할 수 없으니 여러분들의 양심에 맡깁니다.

결과는 새로운 포스팅으로 공지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번에는 그러지 못했지만 이번에는 한분 한분 방문해서 실천하셨는지 여쭤볼겁니다. ㅎㅎ

계획을 세우지 않거나, 머리속으로 하시는 분들도 이번기회에 한번 정리해보세요
많은 분들의 경험과 생각과 스킬이 궁금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계획을 잡으면 적어도 반정도는 실천하게 되지 않을까요?


지난 이벤트

계획이라도 세워보자. 주간 계획! 2월 2주차
계획이라도 세워보자. 주간 계획! 2월 2주차 결과



계획...을/
bc.png
감사합니다 @dlo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매일 뉴비들을 위해 계획 실천해주시는 분!

훈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 종종 찾아가서 약소하지만 보팅해드리겠습니다.
제 능력은 약해서 .. kr-guidedog 의 힘으로 한번 홍보해드릴께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한치앞을 알수없는 인생이라... 그냥 무계획~ ㅎㅎ

헉. 그래도 말씀만 그렇지 마음속과 머리속에는 이미 계획이 있으실 겁니다.
어떤것이든 실천 하실 수 있을실 꺼에요!

오 재밌어 보이네요 ㅎㅎ

  • (이번주만이라도) 1일 1스팀 포스팅

  • 영어 원서 하루 1시간 읽기(대학원 시험 준비)

  • 1일 4l 이상 물 마시기

이번주에 중요한 리써치 발표가 있어서 더 이상은

양심이 찔려서 더 다짐 못하겠네요 ㅎㅎ

무튼 이벤트 참여합니다!!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헛 영어 원서라니 대단하시네요 ㅎㅎ. 전 .... ㅠㅠ
그리고 하루에 4L 라니 저도 많이 마실려고 하는데 그정도까지는 안마시는것 같네요.
그래도 몸에 좋다니깐 저도 더 마셔야겠습니다.!

계획이라는게 어느정도 현실성이 있어야 실천할 수 있겠죠.
실천 하실 수 있을꺼라 믿습니다!

넵넵 이벤트 당첨에 앞서 지키기만 해도 좋겠네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매일 매일이 바쁜 나날이지만 이번에는 설연휴가 끼어있어서 더 바쁠지도 모르겠네요.
매일 똑같은 일상이지만 간단하게 나만의 계획을 세워보자면
1일 소주 1병
1일 턱걸이 10회
1일 읽고 있는 책 10장 이상 읽기

이정도로 매일 꼭 실행에 옮기겠습니다. ㅎㅎ

설 연휴라 ㅠㅠ 더 바쁠 수 있죠 ㅠㅠ.
매일 소주 1병이라니 그래서 몸관리용으로 턱걸이를 하시는 군요 ㅎㅎ
저는 아직 약해서 팔굽혀펴기만 하고 있습니다.
저도 책읽어야 하는데 아직도 다 못읽었네요 ㅠㅠ 하루 한챕터 보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계획 실천 하실 수 있을꺼에요.!

•오늘 명절 선물사기
•1일1포스팅
•꾸준히 운동하기(테니스)
•시댁 갈 준비 (이번주는 바쁘다 바뻐)

이번주는 연휴가 길다고 하지만 한편으로 더 바쁘죠 ㅠㅠ.
그래도 명절 준비를 하시니 멋지십니다 . b (엄지척)
그리고 테니스로 운동하시다니 힘드시겠지만 재미있겠네요 :)
아무사고 없이 계획 꼭 실천 하시길 바랍니다~!!

하루에 한 장 씩 스팀잇에 사진올리기.
안전운전으로 명절보내기.
매일 와이프 다리주물러주기.
이상 세가지 실천하겠습니다.
이벤트 멋지네요^^

가족의 사랑과 스팀잇을 동시에 하시다니 정말 멋지십니다.
게다가 와이프 다리를 주물러 주신다니 정말 최고에요!!
계획부터 가족의 사랑이 느껴집니다.
꼭!!! 안전운전하시면서 명절 잘 다녀오세요.
가족의 사랑만 있으면 계획 실천 하실 수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이번주 계획

  1. 설 준비하기. (장 보기, 음식하기)
  2. 친척 컴퓨터 견적 내고 온라인 구매 신청하기
  3. 빌린 아이 장난감 반납하고 새로 빌려오기
  4. 아직도 끝나지 않은 집안 정리하기.ㅋㅋㅋㅋㅋㅋ
  5. 설이 껴있어서 1일 1포스팅을 지킬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1일 1포스팅 하기

이정도랄까요?ㅎㅎ 이번주도 화이팅 입니다~!!

ㅠㅠ 1일 1포스팅하기 쉽지 않으시겠습니다. ㅠㅠ
하나더 추가하세요. 몸관리 하기 이러다 쓰러지시겠습니다.!
집안정리는 ㅠㅠ 조금씩 하시면서 쉬운거부터 천천히 하세요.(쉬워보이는게.... 아..)
그래도 계획을 잡으셨으니 실천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화이팅!

앗, 저번 이벤트 참여 못해 아쉬웠는데~! 감사인사 드리러 왔다가 이렇게 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다~!!
하단 이미지 감사멘트에 제가 더 감사해용~~ ^__^

제 계획은
스팀!!! 게시물을 하나라도 더 올리는 것! 이구요
설이니 만큼 양가 운전 무사히 해서 다녀오는 것!
그리고 며칠 아픈 만큼 이번주 안으로 건강을 회복하는것!
이 되겠습니다 ^^

하단 이미지는 제가더 감사하죠 ㅎㅎ
저번에 몸이 안좋으셨는데 아직도 아프시다니 ㅠㅠ 잘 드시고 푹 쉬셔서 건강회복하세요.!
건강해지셔야 안전운전도 하죠!
스팀게시물은 쪼오금 가볍게 올려보세요 ㅎㅎ
계획 실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일 1포스팅
아이들에게 매일 책 한권씩 읽어 주기
아이들에게 매일 사랑한다고 말해주기

한번 참여해봅니다

아이들을 위한 계획 멋지십니다 ㅠㅠ
이렇게 사랑받는 아이들은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넘치는 사랑으로 인해 계획 실천 하실 수 있을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