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계획이라도 세워보자. 주간 계획! 2월 2주차

in #kr-event6 years ago

plan-2372176_1280.jpg

안녕하세요 @noah326 님의 제6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에 입학하여 500스파 임대받은 @asinayo 입니다.

받은 만큼 베풀어야 한다는 생각에 저의 세번째 이벤트를 열어봅니다.
좀 더 의미있는 이벤트가 되어봤으면 해서 다른방식으로 개최 해봤습니다.

이름하여
계획이라도 세워보자. 주간 계획!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개최 이유

이런 이벤트를 하게 된 계기는 제가 계획없이 생각나는데로 지내니깐 주말 저녁만 되면 실제로 한개 별로 없는 거 같아 허무하다고 생각한 적이 한 두번이 아닙니다.
그래서 저번주부터 대충 생각나는 데로 계획을 세워보고 나니 그래도 몇가지는 실천해서 나름의 성취감을 느껴보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도 계획을 세우는지, 세운다면 어떤 계획을 세우는 지 궁금해서 물어볼겸 이벤트를 진행해 봤습니다.
또 이유는 한번 의미있는 이벤트를 해보고 싶어서 입니다.

이벤트 기간

한국시간 2018-02-05 ~ 2018-02-11 (일요일)
종료시간은 제가 다음주 계획을 세울때 쯤 종료가 될 것 같습니다.

참여 대상

누구나 가능합니다.

참가 방법

  1. 보팅, 리스팀, 팔로우 자유입니다.

  2. 댓글에 이번주의 계획한 것들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가이드 라인은.. 오늘 운동하면서 생각해봤는데
    자기가 판단했을때 실천 난이도 상중하 로 최소 하나씩 정도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ex 1) 난이도 상 - 읽던 책 읽고 후기를 남겨보자
    난이도 중 - 뮤직코인에 대해 사용법을 알아내어 포스팅을 해보자
    난이도 하 - 매일 한시간씩 운동하자

    ex 2)

    1. 읽던 책 읽고 후기를 남겨보자
    2. 뮤직코인에 대해 사용법을 알아내어 포스팅을 해보자
    3. 매일 한시간씩 운동하자
    4. 계단 이용하기
    5. 일주일에 한번 가족과 통화하기

가이드 라인은 최소의 조건이지 각자의 다른 정리 방법이 있으시면 그대로 적으셔도 됩니다.
내용도 형식도 자유입니다. 최소 가이드라인만 지켜주세요
어디 가보기, 어떤걸 먹어보기, XX에게 연락하기, 어떤 주제로 포스팅하기, 그림 그리기 등등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예를 들면 요일별로 적으시거나 ..
계획하신게 있다면 사진으로 찍어 올리셔도 좋습니다.
추가 내용으로 정리하시는 팁이 있다면 적어주셔도 좋아요

당첨 방법 및 보상

랜덤으로 1명 - 1 SBD + 풀보팅(최근 게시물)
제가 판단하는 1명 - 1 SBD + 풀보팅(최근 게시물)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의 댓글에 소소한 보팅

계획을 실철하셨는지는 판단 할 수 없으니 여러분들의 양심에 맡깁니다.

새로운 포스팅으로 공지하겠습니다.


제 생각이 제대로 전달 됐을지 모르겠습니다. 글쓰기 어렵네요 ㅠㅠ
뭔가 이상하다 싶으면 의견주셔도 좋습니다.

계획을 세우지 않거나, 머리속으로 하시는 분들도 이번기회에 한번 정리해보세요
많은 분들의 경험과 생각과 스킬이 궁금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리스팀이 참여 필수 조건은 아니지만 되도록 많은 분들이 보고 알려주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계획을 잡으면 적어도 반정도는 실천하게 되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계획!! 이벤트 좋네요^^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1주)

덕분에 힘이나서 한번 해본 이벤트 입니다. 감사드려요~

난이도 상 - [daily projec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의 모든 댓글에 대댓글을 단다.
난이도 중 - 스키밋에 "오늘의 태국 뉴스 건너 띠지말고 매일 게시한다."
난이도 하 - @asinayo님의 "[EVENT] 계획이라도 세워보자. 주간 계획! 2월 2주차"에 꼭 당첨되자
입니다.

태국 뉴스라 .. 생각지 못한 부분이네요 . 한번씩 둘러보겠습니다.
당첨은 ㅠㅠ 장담못하겠습니다.
계획 실천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참여에 의의를 두는것입니다.

좋은 제안이군요.
생각해 보니 저도 계획하고 실천하는 습관이 없는데 좋은 제안을 해 주셨네요.
한 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난이도 상 - 책 한권 읽고 후기남기기
난이도 중 - 스팀잇 글 매일 하루에 한 가지 이상 올리기
난이도 하 -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책읽기 간단해 보이는데 저는 한달째 실천을 못하고 있네요 ㅠㅠ
가족분들과 즐겁게 외식하세요~

계획 실천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난이도상 !! 아이들에게 일주일 동안 짜증안내기
난이도중!!스팀잇에 매일 1포스팅 하기
난이도하!!토일 제외 저녁에 외식안하고 집에서 밥먹기 !!!핫팅입니다

아이키우시느라 힘드시겠네요 ㅠㅠ 넓은 마음으로 지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역시 외식도 좋지만 집밥이 최고죠!

계획 실천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난이도 상-매일 와이프한테 요리해주기
난이도 중-요리한거 매일같이 포스팅하기
난이도 하-저녁에 맛있게 먹고 운동하기

요리하는 고미네입니다. 계획하면서 사는거는 정말 좋은거 같네요.
이벤트 참여 목적도있지만 계획한대로 한번 해보도록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는 요리하시고 맛있는게 드시는 모습보시고 운동까지 ㅎㅎ
즐거운 계획이네요
계획 실천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저는 쉬운것 부터 써보겠습니다;;

난이도 하-스팀잇에 매일 포스팅 하기 & 좋은 글에 보팅하기
난이도 중- 아침에 운동하기
난이도 상-매일 계획세운거 실천하기 ㅠ

좋은글이라 보팅하고 갑니다~

쉬운거 부터 작성한 이유가 있었군요 ㅎㅎ
그래도 계획 세우신거 부터가 실천가능성 50% 이상은 먹고 간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침에 운동하기가 제일 힘들어 보이네요 ㅎㅎ

계획 실천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저도 이벤트를 한번 열어 보고 싶은데
엄두가 나질 않네요.
응원합니다 ;D

난이도 상 - 1일 1작화
난이도 중 - 퇴근 후 아이들과 놀아주기
난이도 하 - 댓글에 대댓글 모두 달기
짱짱_작은거.gif

손재주나 다른 재능이 없어서 고민좀 하다가 떠올라서 해봤습니다. ㅎㅎ
@ryh0505 님 능력이면 더 좋은 이벤트가 가능할거라고 봐요

1일1작화는 노오력과 근성만 있으면 될겁니다.! 아니면 .. 조금만 라이트하게 그려보시는게 어떨지? .. 그러면 여유있게 아이들과 놀아주실수도 있고 대댓글 달시간도 나고 1석 3조! 라고 조용히 이야기해 봅니다.
계획 실천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짱짱맨 화이팅!

난이도 상 - 매일 30분 뛰기!
난이도 중 - 야식 안먹기!
난이도 하 - 1일 1포스팅!

이렇게 저는 계획 세워봅니다.ㅎ

저도 조금 운동하고 야식만 안먹어도 살이빠지고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

계획 실천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난이도 상 - 매일 나의 3가지목표 아침 점심 저녘 으로 3번씩 복창하기
난이도 중 - 매일 30분씩 독서하기
난이도 하 - 스팀잇에서 최소 1일 1포스팅! 하기!!

매일 아침,점심,저녁으로 복창하시다니 ㅎㅎ 꼭 실천하시겠네요
저도 독서를 하루 한챕터 또는 15분 할려고 하는데 어렵습니다 ㅠㅠ

계획 실천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399.54
ETH 3383.7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