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스티미언들의 성격유형 test 결과. 전체인구의 7%를 차지하는 인물 !

in #kr-ev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일주일 전에 이벤트 했던 ' 스티미언들의 성격유형 테스트 '
결과가 나왔습니다.!! > < //

32 여명 분들이 참여를 해주셨고
신기하게도 32명 중에서도 ' 한가지 성향 ' 으로 몰리긴 하더라고요.^^

대망의 1위는~~~!!!???

1111.png

1위-4위까지, 짜쨘 !

↓↓↓


DQmVD3nPau2FaVa4pxV5tQ25mXrNsdKnFHXK1CEtwTT1Fhv_1680x8400.jpg

Steemian 의 재기발랄한 활동가 !!

ENFP 형 1위 !

E 외향형
N 직관형
F 감정형
P 인식형

캡처.JPG

사람에 중심을 두는 창조가 들이다.
가능성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위해 전파되는 열정에 집중한다.
에너지가 넘치고 따뜻하며 열정적이다.

그때그때 상황에서 주는 일시적인 만족이 아닌
타인과 사회적, 정서적으로 깊은 유대관계를 맺음으로써 행복을 느낀다.
활발하면서도 인정이 많은 이들은 인구의 대략 7%에 속하며,
어느 모임을 가든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다.

인생을 분석적으로 보는 것이 아닌... 감정,인정,신비로움을 투영하여
그 안에 숨어있는 깊은 의미를 찾아내고자 한다.
개인적인 자유자기표현에 대해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며
영감이 이끄는 곳이라면 어디로든 갈 수 있기를 원한다.

32명중에 6명이니
스티미언 중 1/5 가 ' 재기발랄한 활동가 ' 이겠네요.^^

아무래도 스팀잇은 상대방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해야하는 세계이다 보니,
외향적 이면서도 감정표현 에 충실하신 ENFP 형 성격 이 많으신가 봅니다. ^^

< ENFP 형 유명인 >

fdsa.jpg



이 외에도 2, 3순위인

사교적 / 열정적 / 논리적 유형들도

스티미언에서 괜히 나온게 아닌 것 같습니다. ^^

신기신기 ^^*

그럼 EVENT 에서 약속드린대로

1위 -ENFP 형 스티미언 7분 중에 1분.
4위 -기타 유형 스티미언 5분 중에 1분.

추첨해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드리겠습니다. ^^


당첨자

사다리추첨.jpg

[1위 : 재기발랄한 활동가 ENFP 형]
당첨 >> @bryanrhee 님 ^^ 스팀챗으로 메세지 드렸습니다.

[4위 : 유일하게 하나씩 나온 유형이신 분들]
당첨 >> @salmonbooks 님 ^^ 스팀챗으로 메세지 드렸습니다.




결론

스티미언분들은 MBTI 검사결과

  1. 대부분 활발 / 열정 적이셔서 유대관계 를 잘 유지하고
  2. 논리적 이셔서 글도 잘쓰신다.

그래서 ^^

열정적이며 글 잘쓰시는 분들이

모일수 밖에 없는 Steemit 이다.!!! ^^



KR 을 이끌어 갈, 스티미언 화이팅~! 가즈앗~^^!!♡
참여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stunninglife @roychoi @skt1 @sunnyy @yourhoney @skuld2000 @noah326 @aruka @rudolph @hpmikjh @lekang @kaine @gum0725 @showroo @songa0906 @salmonbooks @babymir @ddd67 @hyokhyok @bryanrhee @relisf88 @anf @autokjk70 @idas4you @singasong @krapfred @yellownoda @sense0w0 @ohnusak @jack8831 @tizianotiziana


follow_ann.jpg

Sort:  

재미있는 이벤트가 최종 결론을 내었군요. 꽤 번거로운 작업이었을텐데.. 보는 저희야 재미있지만 말이지요. 어쨌든 고생많으셨습니다. 관련하여 펜을 한 번 잡아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

아니에요. 제 포스팅 읽어주시는 분들이 재밌도록 적는게 저의 목표!! ^^
관련해서 글 쓰셔도 됩니다. ^^ !! 제가 뭔가 컨텐츠를 만들어 드렸다니 영광이에요. ^^
포스팅 하시면 저도 보러 놀러갈꼐요 ^^

감사합니다. 저도 글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jack8831/mbti-1

2cf4b257e283227947f13e898e471fec.jpg
와우! 제가 이벤트에 당첨되다니 꿈만 같아요!!!
너무 희귀한 성향인 탓에 이렇게 좋은일이 생길때도 있네요 ㅎㅎㅎ
저도 스팀챗 드렸어요 :)

희귀한 성향 탓 ㅎㅎㅎ 축하드려요 ^^

낚였지만 저의 유형을 알게된 뜻깊은 테스트여서 풀봇풀봇^^

네 로이님은 워낙 딱 ENFP 형이라 많이 공감되셨을거 같아요 ^^ ㅎㅎ

재밋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스팀퀸 앤블리님😍😻❤️

저도 재밌었어요 ㅋㅋㅋ 스터닝님 같은 분들이
스팀잇에 많아서 이렇게 좋은 성향인 분들이 좋은일을 이끌고
그러다보니 스팀잇이 활발하게 활동이 되는 것 같아요 .^^

헝 스팀퀸의 조연의 되어드릴게요 충성 ㅋㅋㅋㅋㅋㅋㅋㅋ강남밋업 때 뵈용 ㅋㅋㅋㅋ

ENFP가 흔치않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리 많아요 ㅋㅋ

흔치 않은데
스팀잇에 다 몰려왔나봐요 ^^ ㅎㅎㅎ 신기하네요.

재미있는 통계네요 ㅎ

네 ㅎ 예상같이 나온것 같은데도 재밌네요 ㅎㅎ

ㅎㅎ결론이 결국은 맞는듯.ㅎㅎ
잘 보고 갑니다.ㅎ

그쵸 결론을 내 보았어요 ㅎㅎ
그러고 보니 저도 작성하면서 흥미로웠어요 ^^
재밌는 테스트 였던 것 같아요. ^^

미리 알았으면 참가했을텐데 놓쳤네요 아쉽!!
스팀잇은 enfp가 많네요??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추운 날씨에 따뜻한 스벅 :)
좋군요

다음에 또 재미난 이벤트 해볼꼐요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호가는 저 하나였군요....분석글 재미나게 읽고 갑니다 먼가 집단으로 모여서 전체 흐름이 보이게 되면 굉장히 특이한 재미가 잇는거 같아요

오호 그렇게 또 나아가서 분석을 하시네요 ^^
작은 것들이 모여 전체 흐름을 나타내는게 자연의 이치... 흐름인가요? ㅎ
저도 결과보고 당연한것 같으면서도 의외로 재밌었네요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52.17
ETH 2463.8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