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팔로워600! 처음 열어보는 이벤트, 9명의 스티미안 맞추기 게임!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억셉입니다.

저를 팔로우해주시는 분이 600분이나 되었습니다... 세상에...
팔로우 해주신분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그림2.jpg

사실 590명쯤부터 저같이 재미없는 사람을 팔로우해주신 분들께
무언가 재미있는거리를 드릴게 없을까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다들 재밌는 이벤트들을 많이 하시더군요...

짱구를 굴리다보니 역시 게임이 재밌을것같아서
한가지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야 9명의 스티미안 맞추기 게임!!!!!!


초 간단 룰

참여 방법: 아래 문제 사진에 해당하는 스티미안 유저분이 누구인것 같은지 번호와 ID를 댓글로 1분 이상 달기!
예시) 1: acceptkim, 2: acceptlee, 5: kimaccept 6. ppap 7. nanjukteak

중요 : 반드시 '@'를 생략하고 아이디를 달아주세요, 무차별한 comment알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

  • 경품 보상 : 참가자분 모두 가운데 1분을 추첨하여 맨 아래의 보상 중 한가지를 택 1!
  • 특별 보상 : 가장 먼저 특정인을 맞춘 경우 -> 보상 : 1명당 1SBD!
  • 특별 보상2: 가장 먼저 9명을 모두 맞춘 경우 -> 보상 : 9SBD!

자, 그럼 문제 사진 나갑니다^^ㅋ





문제가 좀 어렵나요...^^;;
그래도 한방에 다 맞추면 맥빠질 것 같아서
조금 조정을 해보았습니다...
혹시 바로 모든 정답을 알것같은분도
재미를 위해서 조금만 여유를 두어주세요 ㅠㅠ!!


팁1 : 모두 제가 팔로우 한 분들이고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분들입니다!
팁2 : 뭔가 그동안 스팀잇 하면서 왜인지 인상깊었던 적이 있었거나, 문제화가 용이한 분들을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팁3 : 단서가 매우 주관적입니다. 정답과의 연결이 좀 이상할 수도 있습니다만ㅠ 나중에 모두 해명하겠습니다...!
팁4 : 사진의 당사자분도 얼마든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모두 머리를 맞대서 맞추어주세요!!
팁5 : 아무도 모르시겠어도, 다른분의 댓글을 참고하여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답 공개 및 참여 가능 시점은 4일 이후인 12일 22시까지로 하겠습니다.

다들 많이 참여해주시고, 재밌어보인다 싶으면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참여 대상은 한국 커뮤니티 유저분들로 한정하겠습니다...!


아래는 이벤트 경품입니다^^
당첨자께서는 택 1. 가능합니다.
나머지는 전부 kr-market에 내놓을 예정입니다.

경품의 정체는 스티미안의 무기 키보드입니다^^ㅋ

  • 짱예쁜 기계식 키보드, leopold 사일런트 적축 키보드 FC980m 측각

  • 기계식 키보드 명가, Deck 헤슘(갈축)

  • 기계식 키보드 명가, Deck 헤슘(적축)

  •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810!(G-Romer축)


이상입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정답명단에 있으신 분들께 사전동의를 구하지 못한점 정말 죄송합니다. 넓은 아량으로 웃으며 즐겨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명단을 구성했습니다... 혹시 맘에 안드시는 분이 계시다면 스팀챗이나 절 코멘트하여 댓글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Sort:  

600팔로워축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ㅋ 이벤트도 참여해보아요!

앗 이벤트 참여를깜빡했군요. 3번 venti님 5번 leesunmoo님 입니다^^

왠지 문제가 너무 어려운것같아서ㅠㅠ
이벤트 참여 대상은 1명 이상을 적어서 댓글로 다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려요^^ㅋ
혹시 한분도 못맞추겠는분들도 다른분들 댓글을 보시고 맞춰주세요!

저는 5번 선무님만 알것같네요 ㅠㅠ 뉴비분들에겐 엄청 어려운 문제일거 같습니다ㅠ
팔로워 600분 축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되셨어요^_^

  1. gotoperson님
  2. woo7739님
  3. venti님
  4. vimva님
  5. leesunmoo님
  6. successtrainer님
  7. twinbraid님
  8. sochul님

너무 어렵네요 ㅠㅠ 이벤트 감사합니다ㅎㅎ

6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요즘 스팀잇 활동 줄이고 있는데 들어오자마자 이 글을 발견했네요
4번은 빔바님 혹은 그림 그려주신 kimsursa 님 이요ㅎㅎ

2번은 woo7739 님
6번은 twinbraid 님
일 것 같아요. 짤방을 잘 활용하시는 분들이죠:) 나머지 분들은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분들에게 패스!

참여 감사드립니다...!!

저는 너무 어려워서 못맞히겠지만 ㅎㅎ 600명 축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다른분들 댓글을 보고서 맞추어보아요ㅋㅋㅋ

ㅋㅋㅋ9번은 소철님인 것 같아요

참여 감사드립니다ㅋㅋㅋ

9번 sochul 님 이신거같아요~

8번이 twinbraid님 아니신가요?

참여감사드립니다ㅋㅋ 정답공개는 수요일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600명 정말 축하드립니다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_^ㅋㅋㅋ 이벤트도 참여해보아요!

8번 @twinbraid 님이시네요 ㅎㅎ

재밌는 이벤트인데요?

아 참, 6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감사드립니다^^ㅋ 이벤트 참여되셨습니다!

7번 석세스트레이너님입니다!

이벤트 참여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67.30
ETH 2504.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