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래도 봄날|| #19 어른이 된다는 게

in #kr-essay7 years ago

둘리보다 고길동이 불쌍하면 너도 어른이 되는거라는 저 짤 왜이렇게 재밌나요 ㅋㅋㅋㅋ근데 정말 어른은 언제되는 걸까요 엄마랑 외할머니랑 대화를 하는 것을 훔쳐들었는데, 엄마가 외할머니보고 왜이렇게 아이처럼 구냐고....하시더라고요 ㅎㅎㅎ 할머니급 나이가 되어도 아이 인건가......ㅋㅋ쉽지 않네요 ㅠㅠ 근데 저도 막연하게 부모가 되면 어른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Sort:  

ㅎㅎ 세상의 모든 자식들은 부모 앞에서는 아이인지도 모르겠네요. :)
저는 아직도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라는 잔소리를 듣는 답니다. ㅎㅎ 부모가 되면 없던 책임감이나 어른스러움이 생기지는 않을 테지만 그래도 지금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어요. :)

날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셔요 히바님. ^0^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67.30
ETH 2504.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