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 & 한국어 포스팅을 처음 쓰시는 작가님들께 - 영어권 유져들과 소통하는 포스팅 포맷 방법 !

in #kr-english7 years ago

와 너무 좋은 정보인 것 같아요 ㅋㅋㅋ
저도 영어 포스팅을 해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구글 번역기가 없으면 안될 것 같고 자신이 없었거든요.. 어줍잖게 하느니 번역기가 낫겠다 싶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번역기만 썼었는데 @hansikhouse님 글 보고 조금씩 참고하고 공부하면서 시도해볼까해요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

Sort:  

탑티미스트님! 항상 들려서주서 고맙습니다.
글 잘 보고 있습니다:) 네, 천천히 시도 기대합니다! 함께 멀리갑시다 ㅎㅎ

잘 보고 계신다니 영광이네요 :)
@hansikhouse님이 올려주신 이 글 덕분에 한번 용기내서 영어로 포스팅 작성해봤어요
번역기의 도움을 좀 받기는 했지만요 ㅎㅎ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 탑티미스트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