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ree's 번역 이야기] #19. "내가 지금 무슨 짓을 한 거야?"는 뭐라고 번역하지?

in #kr-english7 years ago

What do I do !?

잘 읽고갑니다 ㅎㅎ

영어를 알면 세상을 보는 눈이 훨씬 넓어진다고하죠.

영어는 좋든싫든 함께 해야하는것 같아요.

이번 평창올림픽에서 의료통역봉사 직무를 받긴 했는데, 제 능력으로 그걸 해 낼 수 있을까 너무 걱정이에요.

제 실력은 제가 제일 잘 알잖아요 ?ㅠㅠ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해야할 것같아요 !

그리고 이런 포스팅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스팀하면서 영어 공부도 하는 느낌 ㅋㅋ

팔로우 하고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요~~

Sort:  

오, 의료통역봉사라니 대단하신데요. 통역은 그 순간 바로바로 의미를 전달해야 하니까 더 긴장되잖아요.
저는 우리말도 단어가 생각 안 나서 음.. 저기.. 그거.. 하는 터라. ^^;;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블로그 놀러가 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84.02
ETH 2530.2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