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4

in #kr-english6 years ago (edited)

#nsfw [19금]

아버니 낳으시고, 어머니 기르시고
로 표현한 이유를 생각해 보자면,

당연히
아버지가 정자를 몸 밖으로 낳았고,
어머니가 태아를 몸속에서 기른 상황이 생각되는 것 아닌가요?

그런 상황이면,
당연히 수정 상황이 연상되는 것이고,
그러면 당연히 19금 상황이 연상되는 것이지요.

필연적인 논리의 결과라고 봅니다.

님이 누구인지, 남자인지, 여자인지
전혀 관심이 없고,

다만 제 글에 그런 19금 상황이 연상될 수 있는 내용이 있어서,
#nsfw [19금] 안내를 달았던 것인데,

그것을 안달았다고 발끈하는 경우는 생각해 볼수 있었게지만 (사실은 생각해 본적은 아직 없고요.)
그것을 달았다고, 발끈 하는 경우를 당하니,
아주 재미 있네요.

ㅋㅋㅋ
세상에는 참 다양한 사람들이 살고 있는 것 같네요.
스팀에도 세상만큼 다양한 사람들이 살고 있네요.
ㅋㅋㅋ

--

근데, 이 본문 글에서는 왜 #nsfw 댓글이 안숨겨지죠?
목록에서는 숨겨져서 보이는데, 실제 댓글에서는 숨겨지지 않네요?
steemit 이 바뀐 것인지?

Sort:  

그러니까 본인 지식 안에서 남을 난도질 하는 행위를 멈춰달란 의미입니다. 명심보감을 그렇게 해석하는거 보면 다양하신 분 중에 한명이긴 하네요.

제가 적은 내용들이 누구를 난도질 하고 있다고 절대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님이 그렇게 받아들이신다면, 그것은 님의 자유이고, 제가 간섭하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8
BTC 54635.52
ETH 2893.76
USDT 1.00
SBD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