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 & 한국어 포스팅을 처음 쓰시는 작가님들께 - 영어권 유져들과 소통하는 포스팅 포맷 방법 !

in #kr-english7 years ago

저한테 참 도움이 많이되는 글이에요! 영어와 같이 나열해서 쓰고싶은데 구글번역은 엉망이라 쓰기 싫고.. 이제부터라도 영어와 같이 쓰는 버릇을 들여야겠어요! 감사합니다!

Sort:  

주원님 작품들 넘 좋아요! 무릉도원, 두루뭉술..같은 단어는 어찌 표현하리오ㅠㅠ
예술작품은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알라나..ㅎㅎㅎ

ㅋㅋㅋ맞아요 ... 그런게 걱정이되긴하네요 ㅎㅎ 혹시 작품 소개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수있을까요?

주원님! 우리 Lost In Translation 4탄을 준비하고 있어요.
이틀 삼일 내로 포스팅 할 계획이예요. 곧 보실거예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