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3

in #kr-english6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ㅋㅋ 메인 이미지 무엇ㅋㅋㅋㅋ
I think you'd better ask kiwifi for the main image. kkkkk :D

Sort:  

음, 이렇게 단순한 문장에도 딴지를 걸 부분이 있습니다.

I think you'd better ask kiwifi for the a main image.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를 요청하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미 그걸 맡겨놓아서 받기만 하면 되는 상태라면 the를 쓸 수 있겠군요!

이미 존재하고 있을 겁니다!!
암암 그렇고말고요ㅋㅋㅋㅋ
키위님한테 받아가시기만 하면 됩니다(?)

키위님 죄송합니다ㅠㅠㅋㅋㅋ

ㄴㄴ전 이 글은 허접한 대문으로 쓸거에욧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687.24
ETH 3269.5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