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English 단어] #43. 좀비 고양이의 습격 2 (feat.@carrotcake) // 함부로 떠벌리고 다니지 마 - Don't Let the Cat Out of the Bag

in #kr-english7 years ago

Don't let the cat out of the back.(철자가 틀렸다. Bag)
Don't worry. My lip seald.

씰 위드 어 키스~ 란 노래가 떠오르는군요 ㅎㅎ 재미있는 표현 감사합니다 ㅎㅎ

Sort:  

옛날 노랜데 아시는군요.
I'll send you all my love everyday in a letter sealed with a kiss~. 요런 노랜데.
아, 추억 돋네요. ㅎㅎ

I don't wanna say goobye~ for the summer . 셉텐버~ 하고 지르는 부분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엄마가 7080 팝송 팬이라 저도 맨날 팝송듣고 ㅋㅋㅋㅋ다이애나도 좋은데 홀드 미 타잇!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1119.19
ETH 2615.15
USDT 1.00
SBD 2.65